정규 음반: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새 문서: '''스튜디오 음반'''은 녹음실에서 만들어진 음반을 뜻한다. 녹음 장비를 들여와 일반 건물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도있다. 리믹스 등은 포함되...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스튜디오 음반'''은 녹음실에서 만들어진 음반을 뜻한다. 녹음 장비를 들여와 일반 건물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도있다. 리믹스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용어는 컴필레이션 앨범과 비교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스튜디오 음반은 정규 음반을 가르키기도 한다. 정규 음반은 녹음된 신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앨범을 가르킨다.
'''스튜디오 음반'''은 녹음실에서 만들어진 음반을 뜻한다. 녹음 장비를 들여와 일반 건물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도 있다. 리믹스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용어는 컴필레이션 앨범과 비교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스튜디오 음반은 정규 음반을 가리키기도 한다. 정규 음반은 녹음된 신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앨범을 가리킨다.


{{토막글|음반}}
{{토막글|음반}}

2010년 11월 18일 (목) 12:59 판

스튜디오 음반은 녹음실에서 만들어진 음반을 뜻한다. 녹음 장비를 들여와 일반 건물을 이용하여 녹음할 수도 있다. 리믹스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용어는 컴필레이션 앨범과 비교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스튜디오 음반은 정규 음반을 가리키기도 한다. 정규 음반은 녹음된 신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앨범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