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Fgg13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안녕하세요. 사용자 Fgg13입니다. 지속적으로 일본 행정구역이나 인구와 인구밀도를 최신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정보와 도도부현 정보는 새로 업데이트 하였고 문장도 추가하였습니다. 그외의 문서도 부족한 부분과 새로운 소식 들어오면 가끔씩 추가할 생각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파파고를 이용해 번역해서 보안과 수정을 거듭하고 있습니다.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성우 관리[편집]

12월 1일부터 위키백과 내 일본성우 문서를 관리 시작하였습니다. 확인결과 한국어 위키백과 대부분은 너무 비어 있어서 편집에 들어갔습니다. 파파고로 우선번역하고 어색한 부분은 고쳐서 수정 감수하고 있습니다. 작품수가 많은 성우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배역 일부가 번역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일어로 처리할 생각입니다.

문서 훼손 관리[편집]

제가 간혹 문서를 둘려보던중 이상한데 발견이 될때가 있어서 수정하고 있습니다.

Gallery[편집]

유용한 번역사이트[편집]

파파고 DeepL

기기번역을 하더라도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고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헤세 대합병 편집 완료[편집]

헤이세이 대합병은 내용번역 문서 작업은 모두 끝났습니다. 편집과정에서 지난번에 지적해주신 부분도 있어 오타수정이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쇼와 대합병 편집시작[편집]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시정촌의 쇼와 대합병 부분도 편집을 시작되었습니다. 시기는 1890년대부터 1970년까지이며 현에 따라선 촌의 갯수가 400개 이상이 넘는곳도 있는 관계로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되도록이면 1년이내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위키프로젝트 일본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일본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키프로젝트 위키백과 번역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위키백과 번역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키프로젝트 일본어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일본어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일본의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