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ThemAll!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DownThemAll!
개발자Federico Parodi, Stefano Verna, Nils Maier
저장소
프로그래밍 언어자바스크립트/XUL
운영 체제크로스 플랫폼
언어다언어
종류다운로드 관리자
라이선스GPLv2[1]
웹사이트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downthemall/

DownThemAll!(DTA)는 모질라 파이어폭스다운로드 관리자/가속기 확장 기능으로, GNU 일반 공중 사용 허가서하에 배포된다. 이 확장 기능은 언제든지 자료 손실 없이 다운로드를 중지하고 다시 계속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모든 링크를 빠르게, 웹 페이지에 포함된 그림이나 내장 객체(embedded object)를 한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페이지에서 특정 부분들만 골라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HTTPFTP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다중 다운로드[편집]

DownThemAll!의 주 기능들 중 하나는 바로 다중 다운로드 지원이다.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시 조각들을 합친다. 이것은 느린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속도를 향상시킨다. 1.0b1에서는 체크섬 그리고 다른 정보와 함께 개개의 파일에 대한 다중 URL를 허용하는 메타링크를 지원한다.

다운로드 필터[편집]

페이지에서 링크를 추출할 때, 사용자는 와일드카드정규식을 이용하여 특정 파일만 골라서 다운로드할 수만 있다.(예: 모든 PDF 파일을 다운로드)

참조 문헌[편집]

각주[편집]

  1. “LICENSE”. DownThemAll! team. 2013년 6월 12일. 2018년 10월 1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16년 10월 5일에 확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