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28번째 줄: 28번째 줄:
* [[아이튠스 스토어]]
* [[아이튠스 스토어]]
* [[아이팟]]
* [[아이팟]]
* [[아이폰]]
* [[퀵타임 플레이어]]
* [[아이패드]]


== 각주 ==
== 각주 ==

2018년 8월 3일 (금) 17:15 판

아이튠즈
개발자애플
발표일2001년 1월 9일(23년 전)(2001-01-09)
안정화 버전
12.8 / 2018년 7월 9일(5년 전)(2018-07-09)
운영 체제macOS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종류미디어 기기 관리 프로그램
라이선스프리웨어
웹사이트apple.com/itunes/

iTunes(아이튠즈)는 애플의 미디어 기기 관리 프로그램이다. 처음엔 아이팟아이튠즈 스토어와 연계하여 음악및 각종 미디어를 넣기 위한 프로그램 이었으나, 지금은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TV와 같은 여러 애플 기기에서 동기화 할수있다. 아이튠즈는 음악, 동영상 등과 같은 여러 미디어를 기기에 넣을 수 있으며, 앱 스토어에 접속하여 앱을 iOS기기에 설치할 수 있다. 이외에도 iOS기기 업데이트나 iOS기기관리 등을 할 수가 있다. 아이튠즈는 macOS에서 설치할 수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에서도 설치할 수 있다.

iTunes는 ID 태그를 기반으로 음악과 동영상을 관리한다. 팟캐스트를 구독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자신의 보관함을 네트워크 상의 다른 iTunes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iTunes와 동기화할 수 있는 장비의 대수에는 제한이 없고 음악 파일 역시 회수 제한 없이 음악 시디로 복사할 수 있다. iTunes 7에는 앨범 사진을 보면서 빠르게 음악을 검색할 수 있는 커버 플로 기능과 iTunes Store에서 구입한 파일을 같은 계정을 사용하는 컴퓨터로 전송하는 양방향 전송 기능이 추가되었다.

음악을 다운로드받을 때, mp3 포맷이 아닌 m4a 포맷으로 나온다. 별도의 mp3 변환기를 이용하여 mp3으로 변환할 수 있다.

같이 보기

각주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