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LSY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지막 댓글: Nosu님 (12년 전)

LSY 용어의 저명성을 회의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맨트를 답니다.

한국 유수 검색엔진에서 "LSY 양돈"으로 검색해보시기 부탁드립니다. PSY와 MSY보다는 덜 쓰이지만, LSY는 축산학계와 양돈산업현장에서 널리 쓰이는 용어입니다.

오늘 누군가가 등록한 PSY와 MSY 키워드에 저명성 의혹 반론이 달린 것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어떤분은 위 두 용어의 저명성을 지지해주시기도 하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가수 "싸이"때문에 PSY를 쳤다가 축산용어 PSY의 설명을 보게되어 반가운 마음이었고, 곧이어 MSY 용어 등록 내용도 확인을 하고, 그 히스토리를 살펴보게 되었고... LSY라는 용어는 본문에 링크가 있으되 내용작성이 안되어 있길래 저도 나서서 한번 내용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시점에서 이 세단어가 얼마나 저명성 확보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축산학계와 양돈산업계에서 PSY MSY LSY 이 세단어는 묶여있는 한 세트입니다. 모두 함께 등록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위키피디아에 축산학 용어도 많이 등록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이 의견을 쓴 사용자는 115.139.3.146(토론 | IP 정보)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등록되기를 바라기만 할 것이 아니라, 직접 여러 용어를 등록하시면 어떻겠습니까? - 일본해&대한해협 (토론) 2009년 3월 26일 (목) 14:46 (KST)답변
기여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저명성 틀을 제거하였습니다.Nosu (토론) 2011년 12월 12일 (월) 09:34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