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대일외국어고등학교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학습내용[편집]

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는 외국어고등학교의 목적을 살려 다양한 외국어 학습과 활동의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그 결과 성균관대학교 영어경시대회 대상 수상등 외국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FOZ를 운영하여 학생들이 학교 내에서 외국어만을 사용하게 하고 있다.

중립적 시각을 위반한 것으로 보아 삭제했습니다. 본문에 불명확한 부분이 많은데 정확한 정보를 아시는 분이 채워주셨으면 좋겠네요. 예를 들어 구체적으로 언제 각 과가 개설되었는지, FOZ가 뭔지와 같은 내용이 되겠습니다. --로보스 2007년 5월 30일 (수) 11:53 (KST)[답변]

사건·사고[편집]

  • 1991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소속 교사가 졸업생에게 대리시험을 알선한 것이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 1992,1993학년도 학생선발과정에서 6명을 부정입학 시켰다가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 이 일로 교사 40여명이 징계 혹은 경고를 받았다.

1990년대 초에 있었던 사건들이 몰래 지워지고는 하네요.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이런 식으로 진실을 덮는 것은 곤란합니다. 반복 훼손으로 잊혀질 염려가 있어 이곳에 기록해둡니다. --정안영민 (토론) 2008년 9월 26일 (금) 01:41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