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르마 66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제르마 66(Germa 66, ジェルマ ダブル・シックス)는 일본 만화 및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등장하는 빈스모크 가문(Vinsmoke family, ヴィンスモーク家)이 이끄는 가공의 단체다.

소개[편집]

국왕 빈스모크 저지를 비롯한 빈스모크 가문이 이끄는 군대. 저지는 과거 베가펑크와 함께 연구했을 정도의 과학력을 가졌으며, 제르마 66의 무기도 클론병사, 변형슈트 등의 첨단과학이다. 과거에는 무력으로 노스 블루 전체를 지배한 악의 군대로 불렸다. 현재는 영토가 없지만 국가로 인정받아 세계정부의 회의인 '레벨리'에도 참석할 수 있다. 뛰어난 과학 기술력을 이용한 무장을 이용한다. 다른 나라의 전쟁에 참가하여 도와주고 보수를 받는 용병 일을 하고 있다. 합쳐졌다 흩어졌다를 반복하며 섬의 형태를 이루는 여러대의 전보벌레 배를 본거지로 사용한다. 페콤즈의 말에 의하면 빈스모크 가문은 살인자 일족이라고 한다. 그리하여, 인간에 대한 감정이 없다. 하지만, 빅 맘이 소리를 지르는 동시에 패왕색 패기를 발동시켜 고통스러워 할 때 나미쵸파, 캐럿이 귀마개로 귀를 막아 소리를 차단에 주었고, 샬롯 페로스페로의 사탕으로 덮인 몸을 상디가 깨부셔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또한, 제르마 왕국에서 빅 맘 해적단 간부들을 모두 쓰러뜨린다. 이후에는 카카오 섬에서 루피상디빅 맘 해적단에게서 도망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동시에 빅 맘 해적단 간부들이랑 계속 싸우는 도중, 밀짚모자 해적단이 홀케이크 아일랜드 영역을 빠져난 걸 들은 후, 모두 철수하려는 순간 빅 맘이 나타나면서 빅 맘 해적단과 전투는 계속됐다.

가족 구성원[편집]

아버지 빈스모크 저지
어머니 故 빈스모크 소라
장녀 빈스모크 레이주
장남 빈스모크 이치디
차남 빈스모크 니디
사남 빈스모크 욘디
삼남 빈스모크 상디

그 외 인물[편집]

박사

항상 눈에 고글을 쓰고 있으며, 빈스모크 가문의 과학자.

코제트
성우 : 스즈키 마사미[1]
성우 : 강은애[2](대원방송)
빈스모크 일가의 요리사. 상디가 자신의 요리에 대한 소감을 감동받는다. 나중에는 니디에게 심한 폭행을 당한 채 상디에게 발견되고 만다.
에포니
빈스모크 소라의 시종.

각주[편집]

  1. 어린 이치디와 중복이다.
  2. 이쪽은 어린 욘디와 중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