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니 짐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안소니 짐머
Anthony Zimmer
감독 제로미 샐레
제작 올리비에 델보스크
마크 미소니에
알레인 테르지안
각본 제로미 샐레
출연 소피 마르소
촬영 데니스 루던
편집 리차드 마리지
음악 프레더릭 털곤
제작사 스튜디오 캐널
배급사 스튜디오 캐널
개봉일 2005년 4월 27일
시간 90분
국가 프랑스 프랑스
언어 프랑스어
제작비 1100만 유로(1230만달러)
수익 630만달러

안소니 짐머(Anthony Zimmer)는 2005년 개봉된 프랑스의 범죄 영화이다. 2010년에 미국 리메이크 투어리스트가 개봉했다.

줄거리[편집]

세상에 가려진 한 남자의 완벽한 범죄 스릴러 | 한 남자를 선택하라, 그 남자를 유혹하라, 그리고... 함정에 빠뜨려라

한 여인에게로 전해진 비밀스러운 메모. "한 남자를 선택하라, 그 남자를 유혹하라, 그리고.. 함정에 빠뜨려라!!" 여자는 메모의 지시대로 기차에 올라 평범한 여행객에게 접근, 그를 유혹하는 데 성공한다. 그녀는 왜, 무엇 때문에, 낯선 남자를 유혹하는가..?

검은 돈 세탁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안소니 짐머'. 그에 관해 경찰이 파악하고 있는 정보라고는 '안소니 짐머'라는 분명치 않은 이름과 한 여성을 지독하게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전부. 그를 잡기 위해 프랑스 경찰은 최후의 수단으로 단 하나의 가능성에 사활을 건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키아라를 이용하는 것!

니스로 가던 중, 우연히 키아라를 만난 프랑수아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 생각치 못한 동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낯선 남자들의 추격과 목숨을 위협하는 긴박한 상황. 필사적인 도주 속에 드러나는 이들의 정체는..? (출처:네이버 영화)

배역[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