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와 아기 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세 남자와 아기 2
Three Men and a Little Lady
감독에밀 아돌리노
각본찰리 피터스
원안조잰 맥기번
제작테드 필드
로버트 W. 코트
원작
콜린 세로
출연
촬영애덤 그린버그
편집마이클 A. 스티븐슨
음악제임스 뉴턴 하워드
제작사터치스톤 픽처스
실버 스크린 파트너스 IV
인터스코프 커뮤니케이션스
배급사부에나비스타 픽처스
개봉일
  • 1990년 11월 21일 (1990-11-21)
시간105분
국가미국의 기 미국
언어영어

세 남자와 아기 2》(영어: Three Men and a Little Lady) 혹은 《아빠 셋 엄마 하나》는 미국에서 제작된 에밀 아돌리노 감독의 1990년 코미디 영화이다. 1985년 프랑스 영화 《세 남자와 아기 바구니》가 원작이며, 이를 바탕으로 하는 1987년 미국 영화 《뉴욕 세 남자와 아기》의 속편이다. 톰 셀릭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줄거리[편집]

보통 가정과는 다르게 메리네 집은 엄마 하나에 아빠가 셋이다. 메리는 유치원에 갈 나이가 된 꼬마 숙녀. 세 아빠는 번갈아가며 메리를 유치원에 데려다 주고 모두가 아빠라고 자신들은 소개한다. 어쨌든 메리는 행복하고 마음만은 늘 풍요롭다. 세 아빠 모두 자상하고 자기를 세상 누구보다도 사랑해주기 때문이다.

메리가 이 집에 온 뒤로 각각의 인생을 즐기던 세 명의 독신남들은 완전히 딴 사람이 되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평범한 부모로 변한 것이다. 마음은 좋지만 고집쟁이였던 피터(톰 셀릭 분)는 메리 때문에 마음이 누그러졌고, 자기 중심적이던 잭(테드 댄슨 분)은 이제 자신보다는 딸을 더 위한다. 그러나 가장 어리고 감정이 예민한 만화가 마이클(스티브 구튼버그 분)은 집안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제일 먼저 알아차리고 뭔가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느낀다. 그리고 전편에서 우왕좌왕 갈피를 못잡던 엄마 실비아(낸시 트레비스 분)는 이제 아주 강한 여자가 되어서 메리를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단호하게 결정한다.

그래서 그녀가 내리게 된 중대한 결정은, 메리에게 올바른 가정의 의미를 가르쳐주기 위해 결혼을 하겠다는 것인데...

출연진[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