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hifman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Shifman Mattress Company (1893 년 설립)는 수제 수면 매트리스 제조업체 및 유통 업체입니다 . 매트리스는 수동식 터프 팅 기술, 8 방향 핸드 타이 박스 스프링 및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또한 Shifman 매트리스는 양면입니다. 회사의 본사는 뉴저지 주 뉴 어크 에 있습니다 .

연혁

Shifman & Bro. 매트리스 회사는 형제, 아브라함, 사무엘 쉬프 만이 우수한 품질의 침구 전문 제조 회사를 설립 한 189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3 년 후, 사무엘은 형의 관심을 사서 회사 이름을 Shifman Bros., Inc.로 바 꾸었습니다.

그의 아들 아들 Milton, Simon, Arthur는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1918 년, 회사는 뉴저지 뉴 어크의 One Mott Street에있는 현재 위치로 이전했습니다.

20 세기 내내 Shifman 가족은 업계의 변화에 ​​느리게 적응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더 단단한 침구, 더욱 세련된 커버 및 브랜드 인지도를 원했습니다.

1985 년 Mike Hammer가 Samuel의 손자 인 Robert와 Burton Shifman으로부터 회사를 인수했을 때 회사는 심하게 악화되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Mike Hammer는 이름을 Shifman Mattress Company로 바꾸고 제조 절차를 몇 가지 개선했습니다.

1994 년 Mike의 막내 아들 Bill은 팀에 합류했으며 현재 회사의 회장입니다.

2008 년에, 회사는 제조 능력을 향상시키고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설을 40 % 확장했습니다.

제품

Shifman Mattresses는 핸드 터프 팅, 천연 면화 및 8 방향 핸드 타이 박스 스프링을 포함한 기술을 사용하여 양면 및 수제입니다. 평균 Shifman 매트리스는 생산하는데 7 시간에서 12 시간 30 분이 걸립니다. 직원들의 장인정신으로 약 70여명의 장기근속자가 있습니다. 박스 스프링은 캐나다 스프루스 목재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산림으로 만든)와 모래 시계 모양의 강철 장식품 등급 코일로 제작 된 프레임을 결합하여 준비됩니다 .

코일은 Shifman의 8 방향 핸드 타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꼬기와 인터레이스됩니다. 의 층 면 과 장식이 널리 Sanotuft 같은 20 세기에 공지 핸드 터프 팅 공정을 사용하여 결합된다. 손으로 터프 팅하면 큰 바늘을 사용하여 매트리스 상단부터 시작하여 하단까지 모든 매트리스의 장식품과 내장재, 스프링을 단단히 고정시켜 줍니다 쉬프만의 독점 기술인 Sanotuft®공법으로 단추없이 부드러운 커버가 만들어집니다.

Shifman 매트리스는 수명을 연장하고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양면입니다. 이 디자인은 처짐, 부드러운 반점 및 처짐을 방지합니다.

쉬프만 사이트 : https://shifmanmattress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