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Qqq6/마이너리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이너 리그는 이러한 스포츠에서 최고의 리그로 간주되지 않는 프로 스포츠 리그이다. 마이너 리그 팀들은 작고,보다 덜 정교한 장소에서, 종종 작은 도시에서 경쟁을 재생할 경향이있다. 마이너리그 는 북미 지역에서 여러 단체들이 각종 스포츠 대회에 관한 함께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낮은 팬들과 작은 예산을 가지고입습니다.


마이너 리그의 가장 유명한 리그는 프로 야구조직이다.마이너 리그는 거의 프로 게임 자체만큼이나 오래된리그이다,그리고 처음 시도하는 작은 도시와 마을을 내셔널 리그의 독립에 야구 이루어진 최초의 진정한 메이저 리그에 야구. 곧, 내셔널 리그와 마이너 리그 스카우트 팀이 시합을 보러와 멀리 더 많은 재능있는 사람에 스카우트하려고 시도하는 여행을했다. 어떤 스포츠의 역사에서는 다른 메이저 리그 사이의 연결을 인용, 아메리칸 리그와 마이너 리그 조상, 서양 협회. 반면에 다른 독립적인 선수 곧 메이저 리그와 마이너 리그 일부 팀들은 정식 계약 발달하기 시작했다.



계열사[편집]

전국 농구 협회는 NBA 개발 리그는 산하 마이너 리그했습니다. 또한, 콘티넨탈 농구 협회는 오랜 세월 동안 NBA에 대한 몇 가지 마이너 리그의 목적을 역임했다. 그러나, CBA와 NBA 팀 사이에 직접적인 개발 계약 방식으로 이미 메이저 리그와 내셔널 하키 리그 팀들과 그들의 마이너 리그 계열사 사이에있습니다.

반면 메이저 리그 축구 산하 마이너 리그 아무도하지 않는, 미국 프로 축구 리그 팀, USL - 1 USL - 2 2 별도의 부서를 포함 (도) 승진 및 강등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두 부문 미국의 축구 피라미드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수준의 역할을합니다. USL 또한 개발 프리미어 리그, 준결승 일부가 연령 제한이 프로 리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프로 축구 리그의 경우, 아무도 내셔널 풋볼 리그와 어떤 제휴를했다. 풋볼 팀과 협회의 프로 축구 리그를 포함한 과거에 여러 개의 독립 리그, 함께 대서양 해안 풋볼 리그, 그리고 가장 최근 리그 소유 및 풋볼 유럽 리그 운영하고 관계가 있다. 대부분의 마이너 리그있을 아레나 풋볼 리그 고려하지만이 사건을 정확히하지 않다. 아레나 풋볼 매우 다양한 조건 하에서, 그리고 재생은 AFL 20 년 동안 살아있다 지금은 가능한 프로 리그로 자리매김하고있다. AFL 자체 마이너 리그, af2, 그리고 여러 개의 독립적인 실내 축구 리그가 게임과 비슷한 놀이가 존재하고있다. 비록 최근 몇 년 풋볼과의 관계를 개발하고있다 멀리 풋볼 재능을위한 경쟁에서 이사를했다 마찬가지로, 캐나다 풋볼 리그,,, 그리고 미국의 경기를보다 가시 다른 게임을 재생하는 두 가지 운동 기술의 다른 종류의 부탁. 몇 가지 사소한 발달 풋볼 리그 독립했다 그곳은 현재 개발에있다 (일부는 "마이너 리그"레이블) - UNGL (순전히 마이너 리그), UFL 분쟁 (보완 또는 개발 리그), 뉴 USFL (보완, 전공 / 부전공의 의도를 아직 명시되지 않은), 그리고 AAFL (보완 리그).

다른 스포츠 단체가 마이너 리그로 간주 전국 골프 투어, PGA 투어, 나스카의 전국 시리즈, 캠핑 월드 트럭 시리즈 Whelen 전체를 - 아메리칸 시리즈와 제휴, 그리고 다른 개인 스포츠의 여러 다른 계열사 위성 투어, 도전자 투어 포함해서 프로 테니스 이다

출처[편집]

영어판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