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Mudo1045/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국민대 근처 맛집[편집]

  • 첫번째 맛집

도코 돈카츠: 혼자 밥 먹으로 가기 편한 곳이며 많이 부담 되지 않는 가격, 돈카츠가 여러겹으로 되어있어 부드러운 고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돈카츠 메뉴와 돈카츠와 관련된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 다양한 종류의 돈카츠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제가 자취하는 곳과 가까워서 좋습니다.


  • 두번째 맛집

한 솥: 맛이 특별하거나 정말 기억에 남는 음식점이 아니라 아침을 거르고 학교 수업을 들은 이후 점심 시간때에 학식을 먹기 위해서 줄을 서는게 귀찮고 짜증날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도시락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웬만해서 3000~4000 원대 가격의 메뉴를 먹으면 배가 부르기 때문에 혼자먹거나 자취 하시는 분들이 자취방에 먹을게 없거나 뭘 하기 귀찮을 때에도 가기 적합한 곳 입니다. 학교에서 가깝습니다.


  • 세번째 맛집

맘스터치: 국민대 안에 있는 패스트푸드점 입니다. 워낙 햄버거를 좋아하고 즐겨먹는 저로서는 국민대 근처에 정말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적합한 장소가 없기 때문에 맛, 시설 등을 떠나서 매우 감사한 곳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시라면 한번 쯤 먹어봤을만한 햄버거인데 역시 특별하거나 독특하지는 않지만 학교 안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고 기름진거 치킨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