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Meredith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 이 사용자의 모어한국어입니다.
en-2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n intermediate level of English.
이 사용자는 윈도우로 작업합니다.
이 사용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작업합니다.
이 사용자는
로마 가톨릭 신자입니다.
위키프로젝트 축구
이 사용자는 위키프로젝트
축구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Meredith제주도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수원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컴퓨터 공학 전공하였으며, 현재 이동통신관련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Meredith는 축구를 좋아합니다. 요즘엔 자주 경기를 보려 가지 못하지만 K-리그인천 유나이티드 FC를 지지하며 외국 클럽중에는 리버풀 FC를 좋아합니다.

Meredith는 위키백과에서 축구 프로젝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축구관련 서적과 웹사이트에 대한 문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축구관련 서적 작성 문서로는 축구의 사회학, 축구공 위의 수학자, 포포투, 베스트일레븐이 있으며 축구관련 웹사이트 작성 문서로는 사커월드, 소풋이 있습니다.

Meredith는 최근 이동통신과 관련된 기술 및 단체에 대한 문서 작성에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 3GPP, TTA, IETF 문서를 작성하였으며, 3GPP LTE, 3GPP2 문서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Meredith는 최근 권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최요삼매니 파퀴아오 문서를 작성하였으며 앞으로 과거의 유명 권투 선수의 문서를 추가, 보완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관심 - 최근 영화를 보게 되는 일이 많아지면서, 영화와 관련된 문서를 작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영화 렛미인 문서를 작성하였으며, 현재 위키백과에 소개되지 않은 많은 영화를 문서화할 예정입니다.

사용자:Meredith/작업장

관심 문서[편집]

이동통신기술 축구 권투 영화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