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M holic07/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개요[편집]

크크민TV는 대한민국에서 낚시 컨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다. 바다, 민물, 루어를 가리지 않고 붕어 낚시부터 배스 낚시, 선상 낚시, 얼음 낚시, 갯바위 낚시 등 여러가지 낚시를 한다 이뿐만 아니라 낚시 바늘 매듭법, 도래 매듭법, 쇼크리더 매듭법, 릴 라인 묶는법 등 낚시에 필요한 정보도 함께 알려준다. 불필요한 소음 없이 조용히 낚시하는 ASMR같은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콘텐츠[편집]

낚시[편집]

방송 초창기에는 주로 청주 주변에서 붕어낚시와 배스낚시를 했는데 점점 활동 반경이 커져서 동해, 서해, 남해 할 것 없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낚시를 한다. 새로운 낚시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여 항상 새로운 채비를 사용하거나 낚아보지 못한 어종을 대상어로 낚시를 하려고 노력한다.

먹방[편집]

낚시를 마친 후 잡은 물고기를 이용하여 맛있는 안주를 만들어 사이다나 보라차와 함께 먹는다(ASMR).

매듭법[편집]

낚시 바늘 묶는 방법부터 도래 묶는 법, 쇼크리더 묶는 방법, 스피닝 릴, 베이트 릴 라인 감는법 등 낚시에 필요한 필수 매듭법을 쉽고 따라하기 쉽게 알려준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얻고 있는 '도래 매듭법 4가지(도래 묶기)'는 19년11월20일 현재 844만 조회수를 넘어가고 있다.

실버버튼[편집]

16년12월8일 첫 영상을 업로드한 이후 950일만인 19년7월15일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이후 여러 낚시 유튜버 및 업체로부터 축하를 받으며 실버버튼 개봉기를 업로드 하여 구독자와 함께 기쁨을 나눴다. 축전을 보내준 유튜버 : 아잉2TV, 로드건, 긱스TV, 물가에선나무, KACA Life, 낚시왕챠지, 다리네TV, 거니팍TV, 킹배스, 쉼표TV, 크크별, 엄맨TV 축전을 보내준 업체 : 다솔낚시마트, 디퍼, 대천해동낚시, 머털낚시, 퓨어피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