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Inverter bank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1]

차량용인버터(car inverter)를 이용하여, 농민과 더불어, 우리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우리의 농촌 현실은 아직까지도, 전기 공급이 되지 않는, "논과 밭"을 많이 볼수 있다.

1980년대에는 상상할 수 없는 인버터(inverter)의 개념!

지금은 우리의 일상과, 삶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우리는 인버터를 이용하여, 트럭 봉고 차량과, 경운기, 트랙터,이양기, 콤바인 등, 농기계를 통하여, 배터리 전압과 전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농촌의 일터에서 전기 밥통을 사용하여, 새거리,점심등을 해결 할 수 있고, 때로는, 선풍기를 이용하여, 에어콘 대용으로, 자연의 바람을 인위적으로 만들어 사용하며, 시원한 일터의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농부들은 한여름에 땀을 흘려가며, 아직도 바람이 불기만 기다리며 일을 하고 있다.

아침 5시부터 11시 까지, 오후는 해가 질무렵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일을 하고, 마무리를 짓는다.

지금은 2000년을 기준으로, 2015년에는 차량용인버터를, 저렴한 소비자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농부들이 원하는 기술 정보만 알고 있다면, 쉽게 접할 수 있다.

우리는 차량용인버터를 이용한,

[농기계인버터]라는 단어도 쓸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농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인버터발전기] [무소음]에 기름값도 소비되지 않는다.

오로지 땀과 노력으로 농사일을 하시는 농민들을 위하여, 쉴틈 없는 농민들의 농기계!

인버터 보조배터리 충전은 충분할 것이다.

인버터뱅크(INVERTERBANK)는 농민들을 위한, [농기계인버터]라는 단어로, 농민들의 행복한 일자리 공간 만들기에 앞장서고 싶으며,

차량용인버터를 이용한 농기계인버터를 널리 보급하고 싶다.

출처: 인버터뱅크(www.inverterbank.com) 저자: Alex lee inverter bank korea

  1. Alex lee, inverter bank (2015년 8월 20일). “차량용인버터를 이용한 농촌의 농기계인버터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자.”. 《http://inverterbank.co.kr》. 네이버 Blog.  |웹사이트=에 외부 링크가 있음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