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GabiJäger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진격의 거인을 무지막지하게 사랑하는 팬 겸 연구가예요. 좋아하는 취향은 강인하고 신념이 굳으며 능력이 완벽한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그것도 서사적인 완성도가 훌륭하고 독자들에게 무한한 감동과 여운, 교훈을 남기는 인상적인 역할을 좋아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여성 캐릭터는 생성한 문서인 미카사 아커만, 가비 브라운, 위미르 프리츠, 아니 레온하르트, 사샤 블라우스입니다.

진격의 거인은 근래에 나온 모든 만화들 중 세계 제일의 작품성과 치밀한 구성, 거인과 거인을 중심으로 한 신화를 인류의 장대한 역사 속에서 예리한 통찰력으로 그려 나가는 신비성, 수준 높은 문학적 완성도, 입체기동장치의 스릴 넘치는 액션성을 모두 겸비한 현세대 최고의 걸작! 선과 악에 입갹한 정석적이고 평면적인 전개가 아니라 각 진영의 인간들끼리 사상과 신념으로 얽히고설키며 각자의 길을 싸워 나간 처절한 인간의 군상극을 훌륭하게 그려낸다.

좋아하는 캐릭터 및 생성 문서[편집]

* 가비 브라운
* 라이너 브라운
* 미카사 아커만
* 아니 레온하르트
* 피크
* 에르빈 스미스
* 아홉 거인
* 위미르의 백성
* 위미르 프리츠: 과거에 세계의 절반을 거의 정복한 엘디아 제국의 시조였으며, 엘디아 제국은 위미르가 창건한 국가가 아니며 집권하기 이전부터 존재해 있었다. 위미르는 단순히 가장 강한 거인이나 인류 역사상 최강의 권력을 자랑했었던 대제국의 시조가 아니다. 단순히 일본 만화나 세계 다른 나라의 작품들을 통틀어도 이만한 존재감과 위엄을 지닌 여성이라서 돋보이는 것이 아니다. 흙을 빚어 최초의 인류를 창조하고, 인간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신들의 불을 훔친 프로메테우스와 신들을 익살스럽게 농간하다 사후에 영원히 바위를 굴리는 벌을 받은 시시포스, 성경에서 인류의 창조주인 여호와를 합친 캐릭터. 신의 힘을 지닌 절대적인 존재인데도 
* 히스토리아 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