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Dolicom/성생활/성교 자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성교(체위) 자세[편집]

성교시 한가지만의 체위로 계속 관계한다면 지루할 수도 있다. 색다른 재미를 얻기 위해 여러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남성 상위 체위(정상위)[편집]

남성 상위 체위

가장 널리 쓰이는 체위로 정상위는 여성이 누우면서 다리를 벌리고 남성은 여성의 다리 사이에 몸을 밀착시킨다. 그 다음에는 남성 성기를 여성 성기에 삽입한다. 삽입을 하면 남성은 여성과 마주보도록 엎드리고 남성이 골반을 위 아래로 흔든다. [1]

여성 상위 체위(기승위)[편집]

noframe Pompeii-wall painting.jpg

역상위라고도 불리며 여성 상위 체위는 남성이 누워있고 여성이 누워있는 남성의 위에 앉아서 남성의 성기를 직접 삽입하여 성교를 하는 체위이다. 일반적으로 키스나 쓰다듬기 그리고 끌어안기 등과 병행된다. 이 경우 여성이 많은 부분을 주도하여 진행하며,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체위는 옆에서 보면 ㅗ자 모양으로, 아래에 남성이, 위에 여성이 앉아 직접 몸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정상위와 전좌위에서 변형가능한 체위이다. 일부 종교적인 성향의 국가에선 금기시되는 체위다.


변형[편집]

noframe noframe noframe
아마존 기승위, Johann Nepomuk Geiger수채화 역 기승위, Mihály Zichy에 의해 기승위 변형

후배위kkbk[편집]

noframe noframe
noframe
noframe

여성의 뒤에서 남성이 삽입하는 체위로 동물이 교미할 때 사용하는 체위와 흡사하다. 여성에게는 강제로 당하는듯한 묘한 쾌감을 선사하며, 남성에게는 정복감을 느끼게 해주어 큰 쾌감을 주는 체위로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며 시각적인 성적충동과 성기에 마찰감을 주는 체위이다. 여성이 엎드리면서 두 팔과 다리로 몸을 지탱하면서 다리를 약간 벌린다. 여성 성기에 남성 성기를 삽입하여 남성이 왼쪽 오른쪽으로 왔다 갔다 하며, 삽입정도가 더욱 깊다.

측위[편집]

측위

남녀가 옆으로(가로로) 같은 방향으로 누운 상태에서 남자가 뒤에서 삽입하는 자세이다.

굴곡위[편집]

굴곡위

여자가 눕고 남성이 위에서 남성의 성기를 여자의 생식기에 삽입한 체위이다. 새우처럼 또는 폴더형처럼 몸을 굴곡시킨 여성의 위에서 남성이 체중을 걸면서 성기를 결합시키는 체위이다. 정상위의 변형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성과의 결합 부분은 남성의 체중이 많이 들기 때문에 성기가 질 깊숙이 삽입된다.

신장위[편집]

정상위의 변형이며, 남성은 성기를 여성의 질에 삽입한다. 여성은 반듯하게 누워 똑바로 다리를 뻗는다. 여성의 다리가 닫혀 있기 때문에 삽입은 깊이 안되지만, 음경과 질 사이에서 깊은 마찰이 생겨 쾌감을 얻을 수있다. 또한 여성에게 별로 부담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임신 시 체위에 적합하지만, 그 때 남성은 여성의 복부에 압박을 회피하고 태아에 영향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교차위[편집]

교차위

여성끼리, 남성끼리, 또는 남녀가 다리를 교차하고 서로의 다리 사이에 성기를 결합시킨다.

앉은자세[편집]

noframe

마주보고 앉아서 결합한다.

선 자세[편집]

noframe noframe

남성이 여성을 안아 들고, 여성은 삽입을 하기 위해 다리로 감아 삽입이 용이하게 한다.

구강성교(오랄)[편집]

구강성교(oral sex)란 입,혀,식도,치아,구강 내벽을 사용하는 성행위를 총칭한다. 남성의 성기를 입으로 애무하는 펠라티오(fellatio)와 여성의 성기를 애무하는 커닐링구스 그리고 남녀 모두의 항문을 입으로 애무하는 애닐링구스 등이 있다. 서로의 성기를 입으로 동시에 애무하는 69체위 등도 구강성교로 본다. 남녀나 동성 사이에서 모두 행해지고 있다.

펠라티오(fellatio)[편집]

noframe

커닐링구스(Cunnilingus)[편집]

noframe noframe noframe

애닐링구스(analoral)[편집]

noframe


전희[편집]

성 반응 주기

성 반응 주기로 보아 여성이 늦게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따라서 남성은 여성에 비해 천천히 자극을 시작하여 서로의 반응 주기를 맞출 필요가 있다.

여성자극[편집]

noframe

손가락을 사용하여 음핵이나 주의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음핵은 상당히 민감하므로 아프지 않게 자극하는 고려가 필요하다.


noframe

여성의 유두 역시 흔히 사용하는 성감대이다. 힘을 적절히 조잘하면서 부드럽게 자극한다.

69자세[편집]

69자세

이 자세는 구강성교로 전희를 위한 흥분 자극 방법이다. 따라서 적절히 자극을 통해 효과적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

형태[편집]

구강성교는 성행위 전희의 역할이 강하고 침대 등 성교를 하는 장소에서 그 연장선으로 행해지는 것이 많다. 그 때문에 구강 성교시 남성이 사정하는 경우는 드물다. 남성이 조루인 경우 우발적으로 사정해 버리는 경우는 있다. 최근 성인 비디오 의 보급으로 인해 사정을 목적으로 구강성교를 하기도 한다. 또 남성 상대의 구강성교의 경우는 간편하게 실시할 수 있기 때문에, 성욕 충족 수단으로서 화장실 등에서 구강 성교를 하는 남녀도 있다. 남녀의 파트너 사이에 여성의 생리시나, 임신시에 성교의 대상 행위로서 69 자세를 취하기도 한다. 이러한 여성과 성행위를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는, 입안 사정이나 얼굴에 사정하기 등 사정에 이르러 성행위가 의사적으로 끝나는 것이 많다.

자위[편집]

여성[편집]

성교 자세 그림[편집]

그림 Wiki[편집]

위키 성교 자세[편집]

다음은 이 분류에 속하는 파일 79개 입니다.

그림 Nepomuk Geiger[편집]

그림 Zichy[편집]

그림 - Paul Avril - Les Sonnetts Luxurieux[편집]


그림 Doggy style[편집]

그림 - 기타[편집]


test[편집]

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이 없는 ref 태그는 반드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바깥 고리==

각주[편집]

  1. The Perfumed Garden of Sensual Delight, Muhammad ibn Muhammad плэйбойal-Nafzawi, translated by Jim Coville, 1999, Kegan Paul International, ISBN 0-7103-0644-X, 82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