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푸하하항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자기소개♬♩[편집]

안녕하세요 전 가입한지 4개월이 좀 된 푸하하항이라고 합니다!!저는 위키백과 초보라서 어려운건 잘 못하구요(표는 하는방법 아는데 힘듦;;)저는 'ZEM'이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위키백과 문서를 찾아보며 편집을 진행중이고요 언젠가는 꼭 반스타 얻고싶어요..!! 그리고 제 사용자 이름에 색깔도 넣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저는 초딩이구요(잼민이X!!)공부는 평균이고요 음 공부 잘하고 싶은 마음은 조금 있기는 하는데 시험볼때마다 긴장(중딩때는 어쩌지..?)해요...ㅠㅠㅠ 이상으로 제 자기소개 끝!!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하는 TV다시보기프로그램(드라마)[편집]

1. 동백꽃 필 무렵

휴먼 멜로 드라마이고KBS에서 하던 드라마인데 내용은 좀 슬퍼요. 그래서 그런지 기억에 많이 남네요.. 40부작에 스페셜 4부작 까지 있어 TV 다시보기로 후회 안 할것 같아요!

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것도 KBS에서 하는 드라마인데 가족,로맨스, 코미디로 되어있어사 그런지 내용은 좋고 재미있어요!! 최고 시청률 30%를 넘길만큼 재미있었어요!! 100부작인데 틈만 나면 TV다시보기로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추천!!

3. 도도솔솔라라솔

이것도 KBS 드라마인데 이건 끝난지 1달이 채 안됐는데 로맨틱 코미디인데 16부작이고 초반은 슬펐다가 재밌어지고요 중반은 알콩달콩하며 재밌구요 후반도 알콩달콩 하며 재밌고 더 후반은 초반보다 더 슬퍼요. 그래서 그런지 기억에도 잘 남고요 TV다시보기로도 추천!!

4. 구미호뎐

tvN 드라마이고 판타지 액션 로맨스 이고요 죽이는거 나오긴 나오는데 이런거 싫은 사람은 중반 초랑 후반 끝은 안보셔도 되고요 이건 너무 재밌게 봐서 줄거리도 기억에 남네요 제목에서 말하듯이 구미호 나오고요, 한 4마리 나오는데 인간같이 변장하며 살아가는 드라마인데 이무기가 2마리가 나와요. 그 이무기 2마리 땜에 재미있던거 같아요. TV다시보기랑 OST 추천!

5. 철인왕후 (드라마)

tvN 드라마이고 20부작이고요 스타트업 끝나고 하는 드라마인데 미래에서 넘어온 왕비가 과거 조선시대로 온 시간여행 드라마고요 지금 토일드라마로 진행중이예요 오후 9시 10분에 하는 드라마 인데 1화만 봐도 재미있어요. 추천추천!!

6.스타트업 (드라마)

얘도 tvN드라마 이고 철인왕후 전에 하던 드라마인데 로맨스이고 청년산업기업 드라마입니다. 소박했던 기업이 큰 기업으로 성공하는 드라마 이고요 주연배우 2명이 산업기업으로 만나 마지막에 큰기업으로 성장할때 결혼했어요. 얜 (2020년 12월 13일 기준) 끝난지 1주가 채 되지않은 드라마고요 16주작입니다. tV 다시보기랑 OST 추천 합니다!!

7.편의점 샛별이

SBS드라마이고요 이미 웹툰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2020년 7월 초에 끝난 드라마인데 웹툰 얼굴보다는 실물얼굴이 나은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이루어지는 러브스토리 입니다. 추천!

일단 이정도만!!

나중에 더 소개해 드릴께요!!

소개 드라마 요약.

1.동백꽃 필 무렵(KBS)

2. 한 번 다녀왔습니다(KBS)

3. 도도솔솔라라솔(KBS)

4. 구미호뎐(tvN)

5. 철인왕후 (드라마)(tvN)

6. 스타트업 (드라마)(tvN)

7.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