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미스틱 네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틀:카페 정보

[Expert]Cobra의 녹스카페는 녹스공략실에서 2010년 06월 30일Cobra가 설립한 게임 카페이다. 이 카페는 공략, 오류해결,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특징[편집]

관리정책[편집]

2010년 06월 30일 "녹스 공략실"로 시작으로 녹스 공략에 주된 업무를 맡고 있었다 주로 솔로 퀘스트의 주 공략법을 토대로 공부하며 여러 유저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주는 카페로 시작했다. 2012년 08월 29일 [Expert] Cobra의 녹스카페 라는 카페명으로 변경되며 Expert 길드 그룹으로 활동시작 본격적인 길드원 모집을 시작한다 하지만 게임이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보니 관리가 어려워 길드 관리와 녹스 플레이를 멈춰야 했다. 현재 녹스 공략은 유저가 질문하는 데에 서만 답하고 있으며 게임오류,커뮤니티,음악,다운로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Expert] Cobra의 녹스닷컴, [Expert] Nox 자료실,"스타크래프트 맵 자료실","Diablo Docupublic Cafe","Expert 스타크래프트 팬 카페"가 그룹 사이트로 활동중에 있다.

카페 인사말[편집]

안녕하세요? Expert 멤버 여러분 비록 녹스를 하는 사람은 별루 없지만 녹스를 사랑하는 사람은 아직 많습니다. 그리하여 저희 카페는 이러한 녹스를 저희 힘으로는 살릴수는 없지만 평생 저희 들의 마음속으로 기억하는 게임입니다. 머리속으로 녹스3D를 만들어 봅시다. 녹스의 스토리는 짧습니다. 하지만 잼있습니다. 저희가 비록 힘은 약하지만 녹스를 사랑하는 마음 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존경하는 녹스 유저 여러분 그리고 모든 국민 여러분 녹스를 저 어두운 땅속으로 녹스를 버리지 마세요

관리 내용[편집]

(Expert) 길드 에서는 녹스의 공략법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사이트 이다. 이 카페를 이용하면서 카페의 환경도 좋다 불법적인 홍보글이 없으며 음란성 게시글은 존재 하지 않아 카페이용에 쾌적한 환경을 볼수가 있다 또 매니저의 성실함으로 2010년 06월 30일 부터 현재 까지 끊임없이 활동중에 있으며 녹스 게임카페의 현존하는 게임 팬 사이트 이다.

소개를 마치며[편집]

게임을 하는건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하면 당연히 안좋겠지요 노력에도 한계점은 있습니다. 저는 이 "녹스"라는 게임을 하면서 "녹스2"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 16년이 지난 지금 게임사에서 누군가 "녹스2"를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램도 가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그러기에는 그 사람의 힘이 필요하기에 또 힘이 있다 하여도 뒷일이 힘들기 때문이지요 사람 모두에게는 꿈이 있어요 그런데 그 꿈을 왜 갖고 싶은지를 몰라요 길가는 꼬마아이 에게 물어봤어요 "너는 꿈이 뭐니?"라고 물어보면 항상 "이것을 하고 싶어요!! 라고 말을 했지요 왜 냐고 물어보면 항상 그냥 이라고 말해요 녹스 플레이중 잭이 자기가 유명한 사람이 될지 누가 알았나요? 우리 모두는 힘껏 날아갈수 있는 숨은 날개가 있어요 집에서 게임만하다 날개를 펴고 날아갈수 도 있어요 그런데 그런 기회가 종종 일어나지 않아요 또 "세상에는 수 많은 명언과 조언이 많아요 그런데 그 얘기를 다 들을 필요는 없어요" 여러분 자신을 믿으세요 그리고 자기만의 세상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