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기나ㅏㄴ/redirectcreator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redirectcreator은 많은 양의 넘겨주기 문서 생성을 돕기 위한 도구입니다. 소스는 사용자:기나ㅏㄴ/redirectcreator.js에 있으며, 원본은 en:User:Awesome Aasim/redirectcreator.js입니다.

설치[편집]

설치를 위하여, 귀하의 common.js 문서에 다음 코드를 그대로 삽입하여 주세요.

importScript("User:기나ㅏㄴ/redirectcreator.js"); //[[User:기나ㅏㄴ/redirectcreator.js]]

사용법[편집]

검색에서[편집]

특수:검색 결과 창에서 "넘겨주기"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넘겨주기 생성을 확인합니다. 그러면 넘겨주기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넘겨주기 문서 생성기에서[편집]

스크립트를 설치하면 화면의 왼쪽 도구 창에 "특수:빈문서/RedirectCreator(넘겨주기 문서 생성기)"로 향하는 링크가 추가됩니다. 이 편집기는 잘못 사용 시 큰 문제를 발생할 수 있기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속도 제한(기본 값:8초)을 변경할 수 있으며, 너무 빠르면 속도 제한에 도달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입력 칸에 왼쪽 열에는 생성할 모든 넘겨주기 문서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오른쪽 열에 넘겨주기 대상 문서를 모두 입력하십시오. 시작! 버튼을 누르면 확인 창이 뜨며, 확인을 누르면 넘겨주기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오른쪽 열 첫 칸에 넘겨주기 대상 문서명을 입력하면 나머지 칸들에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첫 칸의 넘겨주기 대상으로 넘겨주기화 됩니다.

유의 사항[편집]

도구의 사용 미숙으로 생기는 문제에는 귀하에게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 필요 없는 넘겨주기를 대량 생산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지양하십시오.
  • 만약 스크립트로 넘겨주기 생성 중 문제가 생기면 이를 멈출 수 있는 버튼이 없습니다. 이 때는 창을 닫으면 스크립트가 멈춥니다.
  • 부디 시간 간격을 너무 좁게 설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