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Zzaly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가급적이면 심한 태클을 걸어주시지 않으면 합니다. 몸과 마음[정신]이 피로한 이럴때에 태클을 거신다면 저는 완전 더위먹고 사망할지도 모르는 상황에 치닫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무쪼록, 지적은 감사하나 태클 정말 싫습니다. 건전한 문의나 태클은 좋을지도 모르지요.

동방 프로젝트 되돌려짐 알림[편집]

안녕하세요, Zzaly님!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귀하께서 위키백과에 해 주신 편집은 문제가 있어서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이전의 편집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연습이나 실험은 연습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상세한 내용, 예를 들어서 작중 대사나 플레이어 캐릭터가 어디에 나왔는지를 열거하는 것 등은 별로 적을 필요가 있나 싶네요. 또 코믹마켓이란 항목이 있는데 코미케나 C라는 약어로 축약하는 것도 독자들이 읽기에 불편할 것 같습니다. 해서 되돌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더위먹은민츠(발자취) 2009년 6월 27일 (토) 09:58 (KST)[답변]

제 사용자 페이지에 올리신 의견에 대해 답변 남겨드렸습니다. --더위먹은민츠(발자취) 2009년 6월 28일 (일) 09:14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