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Zinynews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Zinynews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3년 6월 14일 (금) 15:00 (KST)[답변]

ZinyNews[편집]

ZinyNews는 자연어 처리 및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다.

빅데이터 실시간 분석과 시맨틱 검색, 하이브리드 자동분류 및 군집, 맞춤형 추천 등의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알고리즘에 의한 랭킹처리 및 라임라인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가치있는 뉴스만을 제공하는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뉴스앱이다.


RSS 기반 통합 뉴스 리딩기능은 사용자가 관심있는 RSS를 선택하거나 직접 추가가 가능하며 나만의 뉴스 RSS를 실시간 분석하여 중복된 뉴스는 기계가 자동으로 분석 후 묶어서 대표 뉴스만을 보여준다. 이슈가 되는 주요 뉴스는 커버스토리로 제공하며, 랭킹 알고리즘에 의해 지금 이순간의 핫이슈를 랭킹 순으로 볼 수 있다.

기사 연대기와 연관기사 추천 기능은 해당 기사가 담고 있는 토픽을 분석하여 연관된 기사들을 연대기 순으로 자동구성해 주며, 추천 알고리즘에 의해 읽고 있는 기사와 연관된 아티클을 최신순으로 추천해 준다.

스크랩 및 맞춤 뉴스 기능은 관심있는 기사들을 손쉽게 큐레이션 및 스크랩하여 모아볼 수 있고, 스크랩한 기사를 중심으로 나의 관심과 취향을 기계가 학습하여 사용자가 선호할만한 뉴스를 손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한다.

소셜 스트림 및 SNS 공유 기능은 실시간 SNS 뉴스를 볼 수 있는 소셜 스트림 섹션을 제공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이메일, SMS로 손쉽게 공유하여 친구들과 실시간 뉴스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그밖의 강력한 검색기능과 실시간 뉴스 푸시, RSS 채널 관리기능 등이 있다. 현재 APP Store 와 Google Play에서 iOS 및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바깥 고리[편집]

계정명 변경 권고[편집]

안녕하세요, Zinynews님! 지금 사용하고 계신 계정 이름은 위키백과에서 활동하시는 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계정 이름을 읽어보신 뒤 위키백과:계정 이름 변경 요청이나 특수:전역이름바꾸기요청을 통해 계정 이름을 변경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Revi 토론 WD 2013년 6월 14일 (금) 15:46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