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Happymeteor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Happymeteor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스타일. 내용의 정확성.[편집]

위키백과는 잡지가 아닌 백과사전입니다. 경어를 사용할 이유가 없고, 꼭 필요하지 않은 이상 주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내용은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사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부정확한 정보는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합니다. 왠만하면 영문 위키백과를 참조해서 시작해 주십시오. -- Shotgunlee 2006년 2월 19일 (일) 23:14 (KST)[답변]

제가 실수했군요.[편집]

제가 여타의 위키 사이트처럼만 생각하고 작성한 것 같네요. 실제 영문 위키사이트도 제대로 된 데이터로 어느 정도 가다듬어지려면 수일에서 수개월 정도 걸리는 것을 보았는데, 초기 작성부터 나름대로의 수준을 기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줄 몰랐습니다. 시작부터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여튼 조언 감사히 받고 참여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제와 관련된 플러스 알파의 지식은 차라리 토론란에 넣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본 위키의 성격상 본문에는 객관적인 사실 위주로만 실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happymeteor 2006년 2월 22일 (수) 05:31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