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Danielj6235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지막 댓글: Hun99님 (15년 전)

Danielj6235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위키백과에는 신뢰있는 출처에서 확인되고 사회적으로 널리 알려진 저명성있는 인물이나 대상만을 등재하실 수 있기 때문에 Danielj6235님의 기여는 아쉽지만 이 곳에는 올리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삭제 정책에 따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 많이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위키백과에 대한 오해 문서 등을 참고해주세요. 위키백과에 관해 궁금한 점은 위의 환영글을 참조해주시길 바라며, 안내소 등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편집 방법에 대한 안내는 길라잡이에 잘 소개되어 있으니 유용한 참고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좋은 기여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Danielj6235님 같은 누리꾼들의 소중한 기여를 통해 성장해가는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Danielj6235님께서 남겨주신 원문은 사용자토론창에 남겨드립니다.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문서에 가볍게 소개하는 형식으로 축구부를 소개하는 것은 어떨까요?--hun99 (토론) 2009년 1월 12일 (월) 00:55 (KST)답변

동두천외고 축구부 명칭. 2008년 ESC에서 F11로 이름을 바꿨다. 1기는 주장 정직한, 부주장 고용규를 비롯해서 장민재,김준영,탁건규,심진성,김진현,김효중,김성한,조상연,정일태로 이루어져있다. 제 1회 공립외고 체육대회에서 수원외고를 2대0으로 꺾었고(득점:심진성,김준영), 결승전에서 성남외고를 2대1로 꺾고(득점:정직한,탁건규) 우승을 차지했다. 특목고 수준을 뛰어넘는 강력한 수비와 안정적인 미드필더를 바탕으로 공격에서는 빠른발과 뛰어난 움직임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