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Avantmoi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Avantmoi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관인생략 토론·기여·메일 2009년 7월 20일 (월) 04:59 (KST)[답변]

LAB SERIES 랩시리즈[편집]

[1. 개요]

- 기업 정보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랩 시리즈는 남성이 필요로 하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제품을 위하여 랩 시리즈 만의 하이테크 포뮬러를 기반으로 테스트 하고 만들어 낸다,[1]

- 기업 역사

에스티로더의 창업주 에스티로더 여사가 남편과 아들의 피부에 착안해 남성전용 화장품 개발, [[1]]년 최초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ARAMIS탄생. ARAMIS 성공에 힘입어 에스티로더는 [[2]]년 아라미스 연구소(LAB)을 설립. 이듬해 브랜드 LAB SERIES 탄생.[2]

- 진출 국가

LAB SERIES는 현재 약 30여개의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는 국가(또는 지역)는 다음과 같다:[3]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대한민국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멕시코

포르투갈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

태국

영국

미국

[2. 제품 라인업][4]

-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

리프팅 로션

맥셀런스 더 듀얼 컨센트레이트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

파워 V 인스턴트 아이 리프트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

파워 V 리프팅 세럼

매트 리뉴얼 로션

에이지-리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

- 프로 LS

립 테크 립 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하이드레이팅 젤

훼이스 클렌징 젤

-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젤 크림

덴시파잉 샴푸

덴시파잉 컨디셔너

훼이스 로션

아이 테라피

- 엑스퍼트 스킨케어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레스큐 워터로션

퓨쳐 레스큐 리페어 세럼

[3. 브랜드 평판]

- LAB SERIES의 전신, 브랜드 ARAMIS의 향수, 애프터쉐이빙, 로션 제품은 30년간 업계 1위를 유지할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남성 제품 브랜드로 비교적 높은 가격대에 분포해 있어, 고급 라인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 스킨 제품 중 레스큐 워터 로션의 경우 국내 유명 화장품 평가 채널 '화해'에서 수 년간 부동의 1위. 2018년 기준,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의 경우, 남성 클렌징/필링 부문 1위. 프로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남성 올인원 부분 2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4. 트리비아]

- 국내에서 출국 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면 상당히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만 취급하는 제품, 용량도 있음)

  1. “About - About Lab Series”. 2019년 6월 5일에 확인함. 
  2. “랩시리즈 브랜드 히스토리 [BRAND HISTORY of LAB Series]”. 2019년 6월 5일에 확인함. 
  3. “Customer Service | Corporate Info”. 2019년 6월 5일에 확인함. 
  4. “Homepage”. 2019년 6월 5일에 확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