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58.29.48.106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58.29.48.106 입니다. 문서 관리요청에 복구요청을 낸 학생입니다. 저는 Unypoly가 누구인지 알지도 못합니다. 평일에는 학교 기숙사에 있어서 학교에서 편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아이피를 추적할 수 있다면 주말에 집에서 글을 남기겠습니다. 그러면 저와 Unypoly의 아이피는 다를 것 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저는 한글위키백과에 아이디를 만들어서 편집한 적이 없습니다. 차단 기간이 9달이나 늘어난게 너무 어이없네요.

사용자:Zeztto가 문서를 고친 시각은 저희학교 수업이 끝나기 전입니다. 아이피를 추적해보면 저와는 다르게 나올 겁니다.

편집을 할수 없다고 나오네요? 무슨일이지--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58.29.48.106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분당선M 님이 추가하였습니다.

정보 이 사용자가 유니폴리가 아니라는 가정하에서 설명을 해봅니다. 우선 유니폴리와 패턴이 비슷해서 차단이 되셧습니다, 1년이나 차단이 된것은 사용자:경기북도때문이며, 정현규나 유니폴리의 소행입니다. 저는 해당 사용자가 유니폴리라고 의심스럽습니다만, 일단 해당 사용자의 입장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분당선M (T · C.) 2012년 4월 3일 (화) 19:35 (KST)[답변]
패턴이 같다고 누구와 같다는 말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저는 다른계정을 만든 적이 없습니다. 최소한 원래의 차단기간으로 빨리 복원하기 바랍니다.
빨리 차단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중재위원회에서 이 문제를 논의해주세요.--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58.29.48.106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분당선M 님이 추가하였습니다.

답변 차단 해제 하지 않습니다. 이 IP는 한국어 위키백과에서 수년간 다중계정 사용을 반복하고, 각종 규칙을 회피한 Unypoly가 주로 사용하는 IP입니다. 오히려 이러한 재검토 요청을 반복하는 것이 적발되면, 기간을 더 늘려버릴 것입니다. 이러한 것도 오히려 한국어 위키백과에 트롤링을 지속하는 것이라고 간주하겠습니다. --RedMosQ (토론) 2012년 4월 4일 (수) 20:15 (KST)[답변]

차단한 관리자 본인은 차단 재검토 요청을 기각할 수 없다는거 알고계시나요?--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58.29.48.106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분당선M 님이 추가하였습니다.
답변 그럼 제가 이 토론란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시겠네요. 차단 재검토 요청에 대해 차단을 한 관리자가 재검토 할 수 없다는 지침이나 정책은 없습니다. 오히려 차단 재검토 요청이 트롤러들에 의해 악용되는 게 흔한 걸 보면, 아예 없애버려야 할 틀인 것 같네요. --RedMosQ (토론) 2012년 4월 5일 (목) 13:46 (KST)[답변]

의견 다중계정 검사요청을 악용하시나요? 한국어 위키백과의 총의를 무시하시고 외 다검을 하십니까?[1]-- 분당선M (T · C.) 2012년 4월 7일 (토) 08:23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