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12thPlanet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12thPlanet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7년 10월 29일 (일) 23:45 (KST)[답변]

지구연대기[편집]

Zecharia Sitchin 박사의 저작물로 창조주 하나님의 지구 방문과 인류의 탄생에 관한 수메르 점토판의 쐐기문자 기록을 해독한 내용의 시리즈이다.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권으로는, 성경의 창세기에 해당하는 첫 번째 권과 요한계시록에 해당하는 권과 또 다른 한 권이 있다. (향후 작성 예정)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권, 12th Planet(번역서: 수메르, 혹은 신들의 고향)은 전 인류의 필독서가 되어야 할 것이다. 12thPlanet (토론) 2017년 11월 11일 (토) 00:11 (KST)[답변]


시친과 지구연대기 시리즈를 팥캐스트에서 비판하였는데 수메르 점토판 해석이 2000년대 중반 경 사전이 편찬될 정도로 해독이 되었는데 그 내용 중 시친이 해독했다는 내용의 주요한 것 상당 부분이 아예 없다고 한다.

이후 시친에 대한 나의 신뢰는 많이 사라졌지만, 외계 비행물체가 수시로 보고되고 직접 목격하기도 한 만큼 유사한 일이 있었을 가능성은 매우 높다. 따라서 시친의 저작에서 따온 나의 아이디는 계속 유지하기로 한다. 12thPlanet (토론) 2019년 4월 25일 (목) 14:1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