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124.28.110.109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송영길 문서에 대해서[편집]

124.28.110.109님, 지금 당장 편집을 멈춰 주십시오. 124.28.110.109님께서 송영길 문서에서 편집하신 내용은 위키백과의 정책과 지침과 맞지 않아, 편집하시기 전으로 되돌렸습니다. 위키백과 사용자들이 지키는 기본적인 사항은 정책과 지침 문서를 참고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되돌려지기 전에 하셨던 편집은 편집 역사에 기록되어 있으며,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먼저 토론을 하시기를 권고합니다. 자신이 관련 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신다면, 이 아래해당 문서의 토론란에 본인이 왜 그러한 편집을 하셨는지 의견을 먼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안내에도 불구하고 같은 편집이 반복되는 경우, 위키백과:차단 정책에 따라 위키백과의 관리자가 사용자 분을 차단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용자토론:211.253.98.18을 통해 이미 알렸지만, 혹시 못 보셨을까봐 다시 올려드립니다. 못 보셨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경고합니다. 다시 한번 정상적인 논의 절차 없이 송영길 문서에 대한 훼손을 하실 경우 추가적인 차단 조치를 취하도록 할 겁니다.
또한 '사용자님'이 토론의 기회를 주시는 게 아니라, 우리 위키백과 사용자들이 모두 참여해서 토론해야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님이 도대체 무슨 자격으로 토론의 기회를 줬다니 안 줬다니 말씀하십니까? 현재 사용자님은 전혀 논의에 참여없이 계속해서 이전의 주장을 반복하는 독단론을 펼치시고 있다는 점을 스스로 깨닫길 바랍니다. 정해진 형식이 있음에도 이를 지키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대로만 주장을 고집하는 행동이야말로 독선입니다.
더불어 원하신다면.. 법적 조치를 취하십시오. 제가 취한 조치는 사용자님이 훼손하신 부분을 원상복구한 것에 지나지 않고, 중요한 점은 그 이전에 논란으로 쓰여진 토막글은 제 주장이 아닌 제3자의 주장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하지도 않은 행동을 가지고 법으로 처벌할 수 있다는 건 어불성설입니다. 또한 사용자님이 송영길 씨 본인이거나 혹은 송영길씨의 법적 대리인이지 않고서는 이 사안을 두고 사법부에 고소장을 올릴 수 없다는 점입니다. 만약 후자가 성립되어도 전자에서부터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사용자님이 어떠한 법적 조치를 취하더라도 제게 사법부에 의한 공식적 강제를 행할 수 없다는 점을 모르셨다면... 이제는 아셔야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존재는 자신의 주장을 논리정연하고 타당하게 펼치지 못하고, 다른 도구에 의존해서 다른 사람에게 위협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송영길씨이거나 송영길씨 법적대리인이었다면 이런 식으로 독단론을 펼치는 게 아니라 정정당당하게 토론에 임했겠지요. 만약 당신이 제가 말씀드리는 그런 존재가 아니라면 스스로 입증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토론에 임해서 타당한 주장을 펼치시라는 얘깁니다.
덧붙여서... 집에서 글을 올리시는 건가요? 인천시청 IP가 막혔다고 굳이 그러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토론에 제대로 참여해주십시오. 토론하는 곳토론:송영길입니다. 앞으로 이런 식으로 훼손을 반복하시면 사용자님의 직장에 찾아가서 면대면으로 뵙겠습니다. Imperatork (토론) 2010년 11월 7일 (일) 17:03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