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보호882민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 주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지막 댓글: 환영합니다님 (4년 전)

보호882민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9년 7월 20일 (토) 19:08 (KST)답변

안녕 개 보호민?[편집]

난 너의 조현병을 고쳐줄 의사 위키백과는병신들밖에없군 이라고 한단다. 네 증세가 뭐지?

환자는 지금 절대적 안정이 필요합니다. 개 보호민, 치료를 거부하지 마라! 특히 개 보호민 너!

찐따 개 보호민는 들어라![편집]

악독함을 버리고 마음을 고쳐먹어 위키백과는병신들밖에없군을 충성치 아니하면 삼청교육을 받을것이다!

찐따 틀딱왕 보호민은 반성하라![편집]

악독한 틀딱왕 찐따 개 보호민은 어서 회개하고 충량한 삶을 살도록 하라!

폐주 찐따 개 보호민은 들을것이다![편집]

위키백과는병신들밖에없군에게 충성해야 사람답게 살수 있다! 사람답게 살려면 충성할것이다!

악조 틀딱왕 개 보호민은 들어라![편집]

틀니나 똑바로 맞춰라! 틀니에서 소리난다!

만들어드린 틀니는 어떠신가요?[편집]

지난번에 틀니 만들어드린 틀니 제작자입니다. 틀니가 입에 안맞거나 하지는 않습니까? 소리도 난다고 들었습니다.

보호민아 반갑다. 밥은 먹고 다니냐?[편집]

학창시절 반에서 항상 친구도 없이 우울하게 있던 니가, 늘 일진들 빵셔틀하느라 고생하던 니가 벌써 이렇게 커서 위키백과 찐따랍시고 어깨에 힘까지 주고 다니다니 정말 세상은 오래 살고 볼일이라는 말이 딱 떠오른다. 근데... 내가 봤을 때 너는 자칭 황제로써 능력이 좀... 아니 솔직히 많이 부족한 것 같아 보여. 적당히 하고 찐따답게 자칭 황제 자리에서 물러나는게 모두를 위해 좋지 않을까? 다 너를 위해 하는 충고니까 고깝게 듣지 말고 곰곰히 생각해봐. 그럼 난 이만 간다.^^-- 보호민사냥꾼 (토론)

오랜만이다 보호민아.[편집]

보호민. 밥은 제대로 먹고 다니니? 이제 그만 이런 땡전 한푼 못버는 위키 자칭 찐따 황제 같은거 그만하고 제발 일 좀 하도록 해라. 오래된 생각이다.보호민암살자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