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레 베아트리체 데스테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비알레 베아트리체 데스테(이탈리아어: Viale Beatrice d'Este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800m 길이의 길이다.

Viale Beatrice d'Este는 유럽 귀족에 속한 많은 친구들의 거주지이며 화가 Gustave Roux의 딸인 스위스 귀족 Elisabetta Keller은 몬차에 있는 그녀의 큰 별장을 떠나 다음으로 이사합니다. 밀라노의 Viale Beatrice d'Este 17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가장 중요한 그림을 그렸고, 거리의 큰 나무 아래를 걸으며 영감을 얻었고, 항상 그의 예술적 연구를 시인 Delio Tessa와 공유했습니다. Viale Beatrice d'Este 17의 Palazzo에서 Fiorenzo Tomea뿐만 아니라 살았습니다.

Viale은 1950년대부터 프라다 재단이 영감을 얻은 Palazzi Icon의 독특한 작품이 있는 밀라노 중심 지역인 Milan Design District의 중심입니다. 이탈리아어. 이 지역은 Galmanini와 Portaluppi가 지은 Viale Beatrice d'Este 23의 Palazzo에서 방출되는 이러한 작업으로 인해 밀라노 전체에서 건축학적으로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