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의 7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라이더-웨이트 타로 덱에서 봉의 7

봉의 7은 까다로운 상황이나 상황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보여주는 소 아르카나 타로 카드이다.

타로 카드는 유럽 전역에서 타로 카드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된다.[1]

게임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영어권 국가에서는 타로 카드가 주로 점술 목적으로 사용되었다.[1][2]

점술 사용법[편집]

일반적으로 이 카드는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거나 싸우려는 노력의 의미를 지니며 중요한 것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인물의 우월한 위치에 주목하라. 그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쟁점이나 압력에 관해 명확한 입장을 취하거나 유지한다.

주요 의미[편집]

봉의 7의 주요 의미:[3]

  • 대처와 저항
  • 용기
  • 장기적 성공
  • 인내

일반적 해석[편집]

봉의 7은 정위치일 때, 성공을 위한 용기와 강인함을 요구하는 장기간의 시험 시간이 도래했음을 의미한다.

역위치일 때, 이 카드는 당신이 취약하고, 안전하지 않으며, 피곤하고, 포기한 상태이고, 희망이 없으며, 종종 죄책감을 느끼는 상태에 있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라이더-웨이트 상징주의[편집]

라이더-웨이트 덱에서, 사람은 자신의 방향으로 찌르는 다른 지팡이와 방어적인 자세를 취한다. 그는 긴장되고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견고한 자세를 취하며 언덕 위에 서 있거나 산맥을 넘어 서서 강한 발판을 상징하는 것처럼 보인다. 7명의 봉 수비수가 전투 준비를 마쳤다. 이는 얻은 기초를 지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손에 쥐고 있는 투쟁을 더 강한 입장으로 키울 수 있는 능력이다. 그는 여러 사람을 대적하여 홀로 서 있지만 인내한다. 싸움을 유지하고 패배하지 않는 사람은 혼자뿐이다.

각주[편집]

  1. Dummett, Michael (1980). 《The Game of Tarot》. Gerald Duckworth and Company Ltd. ISBN 0-7156-1014-7. 
  2. Huson, Paul, (2004) Mystical Origins of the Tarot: From Ancient Roots to Modern Usage, Vermont: Destiny Books, ISBN 0-89281-190-0 Mystical Origins of the Tarot Archived 2007년 9월 27일 - 웨이백 머신
  3. Trusted Tarot (2010) Five of W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