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 차이반차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밋 차이반차
มิตร ชัยบัญชา
출생1934년 1월 28일(1934-01-28)
펫차부리 주, 태국 태국
사망1970년 10월 8일(1970-10-08) (36세)
파타야, 태국 태국
다른 이름수핏 닐씨통 (สุพิศ นิลสีทอง)
수핏 품헴 (สุพิศ พุ่มเหม)
피쳇 품헴 (พิเชษฐ์ พุ่มเหม)
직업영화 배우, 생산자
활동 기간1957년 ~ 1970년

밋 차이반차 (태국어: มิตร ชัยบัญชา 1934년 1월 28일 ~ 1970년 10월 8일[1]) 은 태국의 영화 배우이다.

초기 생애[편집]

밋 차이반차 피쳇 품헴 (พิเชษฐ์ พุ่มเหม) 으로 빈곤에서 태어났다 부모는 그가 어렸을 때 헤어졌다. 8세 때 밋 차이반차과 그의 어머니는 방콕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태국 권투 학교에 등록했다. 그는 1952년 학교에서 가벼운 복싱 챔피언이되었습니다. 3개의 가벼운 부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중등 학교를 마치고 프라나콘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런 다음 태국 왕실 공군항공 학교에 입학하여 조종사 훈련을 받았습니다. 졸업 후 그는 태국 왕실 돈므앙 공군 기지에서 비행 강사로 일했다.

1956 년에 어떤 친구들은 그의 사진을 기자 낑깨우 깨우쁘라섯 (กิ่งแก้ว แก้วประเสริฐ) 에게 보여 주었다 그를 쑤랏 푹까웻 (สุรัตน์ พุกกะเวส) 에게 영화 잡지 편집자 소개했습니다 밋 차이반차은 그의 첫 번째 영화 "호랑이 본능" (ชาติเสือ) 에서 타르를 찍었다. 그때 그는 그의 이름을 피쳇 품헴에서 밋 차이반차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갱스터 군주" (จ้าวนักเลง) 에 출연 한 후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작가 쎅 두씻 (เศก ดุสิต) "붉은 독수리" (อินทรีแดง) 시리즈의 소설 롬 릿티끄라이 (โรม ฤทธิไกร) 을 사용합니다.

그는 1959년 아내 짜루완와 결혼했다. 1961 년에 아들 윳타나 또는 똔가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결혼은 이혼으로 끝났습니다.

명성의 높이[편집]

1961 년 밋 차이반차은 "핌처위의 사랑 일기" (บันทึกรักของพิมพ์ฉวี) 에 출연 펫차라 차오와랏 (เพชรา เชาวราษฎร์) 와 그의 첫 번째 영화 이것은 태국 영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여 주인공 파트너십의 시작이었습니다. 밋과 펫차라 듀오는 약 165 편의 영화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이 쌍의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는 1970년대 "시골의 마법의 사랑" (มนต์รักลูกทุ่ง - 몬락룩퉁) 태국의 시골 생활을 뮤지컬하는 낭만적 인 로맨틱 코미디.

밋 차이반차은 극도로 바쁜 배우 였고 항상 움직였습니다. 하루에 2 ~ 3 시간 정도만 자고 설정에서 자고

그의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 인 "방콕 작전" (เพชรตัดเพชร) 방콕과 홍콩에서 총에 맞았어요 악당으로 르차 나르낫와 께차 프리안위티을 홍콩의 유명 여배우 인 레지나 파이핑도 마찬가지입니다.

"몬락룩퉁" (시골의 마법의 사랑) 밋 차이반차의 마지막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1970 년 6 개월 동안 방콕 영화관에서 6백만 바트를 썼으며[2] 그 인기는 베스트셀러 사운드 트랙 앨범과 "황금 독수리" (อินทรีทอง) 를 촬영하는 동안 밋 차이반차 우발적 인 죽음

그의 마지막 영화[편집]

"황금 독수리" (อินทรีทอง)는 밋 차이반차이 직접 제작 한 첫 번째 영화였습니다. 그의 인기 캐릭터의 귀환 마스크 범죄자 "인씨댕" (붉은 독수리 - อินทรีแดง) 알콜 탐정 롬 릿티끄라이의 비밀 변경 자아

촬영 마지막 날에 대본은 밋 차이반차이 악당을 정복하고 헬리콥터에서 일몰으로 날아가도록 요구했습니다. 카메라가 굴러 감에 따라 밋 차이반차은 비행기에서 매달린 밧줄 사다리를 움켜 쥐기 위해 뛰어 내렸다 가장 낮은 렁에 도달하는 것만 관리 이것을 모르고 헬리콥터 조종사가 점점 더 날아 갔다 밋 차이반차은 마침내 손을 잃어 땅에 떨어졌습니다. 사고는 모두 필름에 잡힌 실제로 최종 극장 개봉에 남아 있었다. DVD 버전의 영화에서 치명적인 추락이 제거되었습니다. 밋 차이반차은 단순히 멀리서 날아가고 별에 대한 찬사를 바치는 화면상의 텍스트로.

태국 영화 산업에서 1970년을 어려운 해로 만들었던 것은 또 다른 죽음이었습니다 몇 달 전 파이오니아 선구자 인 랏 페스탄지 (รัตน์ เปสตันยี) 가 무너지면서 정부 관료들이 국내 영화 산업을 지원할 것을 촉구하는 연설을하면서 그는 몇 시간 후에 죽었습니다.

밋 차이반차의 죽음은 비극적 인 사고로 통치되었다 안전을 위해 최종 장면에는 두 가지가 필요했습니다. 첫 번째는 밋 차이반차이 사다리를 잡고 낮은 고도에서 날아온 것이었다. 그런 다음 스턴트 더블은 더 높은 고도에서 두 번째 샷을 수행했을 것입니다.

부분 영화[편집]

  • 1966년 - เพชรตัดเพชร (방콕 작전 - Operation Bangkok)
  • 1967년 - Top screet (기밀)
  • 1970년 - มนต์รักลูกทุ่ง (시골의 마법의 사랑 / 몬락룩퉁)
  • 1970년 - อินทรีทอง (황금 독수리 / 인씨통)

각주[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