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링컨 공연 예술 센터내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링컨 센터 플라자에서 바라본 모습
무대 뒷면에서 바라본 구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전체 모습으로, 1937년 11월 28일, 피아니스트 요제프 호프만의 연주회.

메트로폴리탄 오페라(Metropolitan Opera)는 미국 뉴욕의 가극단이다. 1880년 4월에 건립되었으며, 그랜드 오페라의 주요한 제공자이다. 단순히 더 메트(The Met)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는 미국의 가장 큰 클래식 음악 조직으로, 매년 240회의 오페라 공연을 상연한다. 이 오페라단의 거주지인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의 최고의 오페라 무대 중 하나이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는 공연예술을 위한 링컨 센터의 12번째 조직 중 하나이다.

오페라단[편집]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는 1880년 아카데미 오브 뮤직(Academy of Music)의 대안으로서 창립되었다.

오페라 극장[편집]

오페라 극장 (39번가)[편집]

링컨 센터[편집]

1883년 10월에 150만달러를 들여 완성하여 <파우스트>로 개장, 그 후 유럽 오페라계의 최고의 존재가 되었다. 전 세계로부터 제1급의 가수나 지휘자, 연출가, 악원 등을 모아 메트로폴리탄에서는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그 밖의 오페라를 원어로 들을 수 있다. 이 곳에 서는 것이 세계 오페라 가수의 숙원이며 명가수로서 이 무대에 오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다. 1967년 9월부터는 신축된 링컨 센터의 대극장으로 이전하였는데, 3,800명을 수용하는 새 극장은 무대 기구에서 음악효과 등 거의 가극장으로서의 중요한 것은 모두 최신 최고의 설비로 갖추어 놓았다. 그리고 일류의 사람들과 계약하여 높은 수준의 상연을 하고 있으나 한편으로는 내셔널 오페라 캄파니를 조직하여 미국인 오페라 가수 양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필라델피아[편집]

수석 지휘자와 음악 감독[편집]

참조[편집]

참고 자료[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