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세이버즈 어나더 미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디지몬 세이버즈 어나더 미션
개발사BEC
배급사반다이 남코 게임즈
작곡가사키모토 히토시
이와타 마사하루
Kimihiro Abe
Mitsuhiro Kaneda
Noriyuki Kamikura
시리즈디지몬
플랫폼플레이스테이션 2
출시일
장르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모드일인용 비디오 게임

디지몬 세이버즈 어나더 미션》(Digimon World Data Squad)은 2006년 11월 30일에 발매된 플레이 스테이션2 전용 소프트웨어다.

시스템・개요[편집]

  • 「갤럭티카 에볼루션・시스템」이라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탑재.
  • 옛 작품의 디지몬들도 다수 등장.
  • 시나리오는 만화 디지몬 넥스트의 원작자인 하마사키 타츠야가 담당.
  • 애니메이션에선 로얄나이츠가 전원등장한 것에 비해 이 작품에서는 칠대마왕이 전원 등장한다.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편집]

연속아동실종사건의 피해자 중 한사람. 반친구들에게「괴물」이라며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유마의 파트너 디지몬. 유마 곁에서 보디가드 역할을 한다. 오래전에 유마한테서 받은 영양 드링크를 소중히 다루고 있다.
유마의 오빠. DATS의 신임기술자로서 토우마(토마)의 대학교 선배이기도 하다.「다크 에리어」에 대해서 연구하고 있다. 작품의 마지막에서는 동료들을 배반하고 7대 마왕과 루체몬을 부활시키려한다.
사립탐정으로 어떤 존재한테서 의뢰를 받고 호시탐탐 DATS의 일을 방해한다. 그리고 어째서인지 디지바이스를 갖고 있다.
코사부로의 파트너 디지몬으로 조수 역할을 겸하고 있다. 치카(최민지)의 파트너였던 피요몬과는 다른 개체로서, 작중에서도 그점에 대해 언급한다.
전직 DATS대원으로 요시노(유진)의 선배. 옛날 파트너 디지몬이 사람을 다치게하는 것을 보고 크게 후회하였고 그 뒤로 종적을 감춘다. 정의감과 책임감이 강하다.
마사키의 딸. 돌아오지 않는 아빠를 공원에서 기다리고 있다.
칠대마왕의 일원으로「분노」의 마왕. 맨 처음으로 주인공들 앞에 나타난다. 디지몬 어드벤처02의 데몬과는 다른 개체.
칠대마왕의 일원으로「나태」의 마왕. 애니메이션의 벨페몬과는 다른 개체.
칠대마왕의 일원으로「탐욕」의 마왕.
칠대마왕의 일원으로「색욕」의 마왕. 귀여운 남자아이를 좋아하여서 마사루(최건우), 토우마(토마), 이쿠토(한지호)에게 관심을 보인다.
칠대마왕의 일원으로「폭식」의 마왕. 테이머즈의 베르제브몬과는 다른 개체.
칠대마왕의 일원으로「질투」의 마왕.
칠대마왕의 일원으로「오만」의 마왕. 칠대마왕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초마왕」의 이명을 가지고 있다. 프론티어의 루체몬과는 다른 개체.

평가[편집]

평가
통합 점수
통합사점수
메타크리틱43%[1]
평론 점수
평론사점수
게임스팟4.5/10[2]
IGN3.5/10[3]

각주[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