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즈미 마히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호즈미 마히로 (일본어: 帆純 まひろ ほずみ まひろ[*], 3월 15일 - )다카라즈카 가극단 하나구미 소속 남역 스타이다.

효고현 니시노미야시, 시립 코료 중학교 출신이다. 키 170cm, 애칭은 "세노", "홋티-", "마히로", "홋짱"이다.

약력[편집]

2011년, 다카라즈카 음악학교에 입학하였다

2013년, 다카라즈카 가극단 99기생으로 입단. 입단 당시 성적은 27등이었다. 유키구미 공연 「베르사이유의 장미」로 초무대를 하였다.

2014년, 구미마와리를 거쳐 하나구미에 배속되었다.

유키구미 톱스타 사기리 세이나와 비슷한 용모로 주목을 받아, 2019년, 센나 아야세 퇴단공연 「CASANOVA」로, 신인공연 첫 주연. 99기에서 첫 신인공연 주연 경험자가 되었다.

2022년, 바우 워크샵 「순정(殉情)」으로 바우홀 공연 첫 주연을 맡았다.

인물[편집]

어릴 때부터, 배턴 트월링에 빠져, 전국 대회에서는 우승 단골 팀에서 실력을 연마해, 오사카 미도스지 퍼레이드에서도 활약했다.

배턴의 선생님이 다카라즈카 팬이기도 했고, 2005년 소라구미 공연 「불꽃에 입맞춤을/네오 보야지」로 다카라즈카 첫 관극을 하였다. 쇼에서 즐거운 듯 반짝반짝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중학교 2학년에 배턴 개인부에서 전국 대회 진출한 것을 계기로, 음악학교 수험 공부로 방향을 전환했다.

출연 이벤트[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