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파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프리티 수실 파텔(1972년 3월 29일 출생)은 영국 정치인인데 2019년부터 2022년까지 내무부장관으로 일했다.

언론 기사[편집]

영국 가디언의 영국 일광 절약 시간 2022년 5월 21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기사는 다음과 같다.


<사진 각주>

프리티 파텔: ‘저는 옆에 서서 다른 사람에 대해 불행과 혼돈을 반사회적 개인이 계속해서 유발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거예요.’

사진촬영: 대니 로슨/피에이 미디어

엄격한 반집회 조치를 통해 밀어붙이는 새로운 명령을 하는 프리티 파텔[편집]

‘우리는 떼거리 행동을 통해 정책을 만들지 않아요,’ 그렇게 내무 장관은 말할 것인데 교통을 막는 것을 범죄화하는 법안을 지지하도록 국회의원들을 압박할 때 말이다.[편집]

“이 나라에서 떼거리 행동을 통한 정책을 우리는 만들지 않아요”라고 국회의원들에게 프리티 파텔은 말할 것인데 새로운 공적인 질서 법안에의 그들의 지지를 주도록 그들에게 압박할 때 말이다.

그것은 조치를 도입하는 내무 장관의 최근의 시도를 나타내는데 그 조치는 상원 의회에 의해 이전에 부결되어 왔고 ‘경찰, 범죄, 판결과 법원’ 법의 일부로서 말이다.

주요 교통망을 막는 것이라는 새로운 위법을 도입하는 것을 그 조치는 포함하는데, 최고 형벌로서의 징역 6개월, 무제한의 벌금, 혹은 둘 모두를 그것은 담는다.

주요 국가적 기반시설로 방해하는 것–시설은 철도, 도로와 언론 기관 같은 것인데–은 또한 범죄적 위반이 될 것이고, 최고 12개월의 징역, 무제한의 벌금, 혹은 둘 모두의 형벌을 가져올 수도 있는 위반이다.

발의된 법안에 대한 연설을 파텔은 할 것인데 월요일에 하원 의회에서 ‘두번째 읽기 논쟁(법안 심사)’을 그녀가 열 때 말이다.

내무장관이 국회의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것으로 기대된다: “처음부터, 이 정부는 준법적인 다수의 안전과 이익을 우선시해왔습니다 … 극도로 이기적인 소수로부터의 범법적인, 망가뜨리는, 그리고 자멸적인 전술에 있어서의 증가를 최근에 우리는 보아왔습니다.

“경찰 자원을 그들이 가장 필요로 되는 공동체로부터 그들[소수]의 행동은 멀리 떨어지게 하는데 … 그리고 나라의 곳곳이 정지상태로 분쇄되는 것을 우리는 보고 있고 … 이것은 비난할 수 있는 행동이고 저는 그것을 참지 않을 거예요.”

그 법의 일부로서, 경찰은 힘을 또한 부여 받을 것인데 그 힘은 “고착시키는” 목적을 위해 의도된 물품을 빼앗기 위해 사전에 사람들을 막고 검색하는 것이고 그 물품은 경찰을 막는 것을 위한 뜻을 가진 연결체 혹은 대나무 구조물 같은 것이다.

“고착시키는” 전술은, 도로, 차량 혹은 건물에 집회참가자들이 그들 자신을 연결하는 것 같은 것은, ‘영국을 단절시켜라’ 그리고 ‘완전히 석유를 멈춰라’ 같은 그런 단체에 의해 반복적으로 사용되어왔다.

중대한 방해 금지 명령을 내리는 새로운 힘을 법원이 또한 받을 것인데, 그 힘은 반복적으로 방해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왔던 사람들을 전자 장치를 입도록 만들 수도 있고, 그 장치는 그들이 “집회 관련된 위반”을 범할 수도 있는 특정 장소에 그들이 있지 않도록 확실히 하는 것이다.

파텔은 덧붙일 것이다: “저는 옆에 서서 다른 사람에 대해 불행과 혼돈을 반사회적 개인이 계속해서 유발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거예요. 더 많은 사전적 행동을 취하도록 공공질서법은 경찰에게 권한을 부여할 것인데 그 행동은 공공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고 그 보호는 평화 안에서 그들의 삶에 대해 시작하기 위한 것이에요.

“누군가가 신념에 대해 아무리 열정적으로 믿어도, 이 나라에서 떼거리 행동을 통해 우리는 정책을 만들지 않아요 … 준법적 다수를 위해 경찰을 지원하는 것 그리고 맞서는 것으로부터 저는 저지되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그것이 공공질서법이 하는 것이에요.”

노먼 라이머, ‘공정한 판결’이라는 단체의 대표는, 내무장관의 최근의 발언에 대해 말했다: “영국 의회에 의해 이미 부결된 계획을 재인용함으로써, 평화로운 집회에의 권리를 파괴하는 것에 영국 정부는 의도를 가진 것으로 보이는데 그것[권리]를 보호하는 것 대신 말이다.

한편, ’종말[에 대한] 반란(엑스알)’은 새로운 법안에의 응답으로 “거리에 수만 명의 사람들을 계속해서 데려올” 계획을 이미 발표했는데 그것[법안]이 이번 달 초에 여왕의 발언에서 그것이 알려진 후에 말이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