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Adasasas11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아주대학교의 '~가진다' 관련[편집]

해당 정보는 지나치게 상세한 학과 나열이므로 지웠습니다. 아래 '맥락 없는 간단한 목록' 부분 참조해 주세요. 어느 대학교에 학과가 뭐뭐 있다는 수준의 나열은 그다지 주목할 사항이 아닙니다. (회사 문서마다 마케팅부, 영업부 이런 내용 전부 적는다 생각해 보세요). 또한 '저돌적인' 등은 백과사전이라기보다 광고문에 어울리는 표현입니다. Reiro (토론) 2021년 7월 24일 (토) 13:33 (KST)[답변]

다시 되돌리셨는데, 여기서 설명했습니다. Reiro (토론) 2021년 7월 24일 (토) 13:34 (KST)[답변]


모든 대학 문서에 학과 나열이 존재합니다 제발..학과도 아니고 단과대학입니다. 그다지 주목할 사항의 판단 여부도 솔직히 지엽적입니다. 개인이면 누구나 직관력으로 관련을 지어 위키백과에 서술할수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이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 있더라도 내용이 서술되는 것입니다. 정말 엄청난 다수 문서가 그리 이루어져있고 이것마저 뭐라 토론열리고 지칩니다 아주. 이러한 민감성이 발현되면 수정되어야 할 문서가 수백개가 이른다고 생각됩니다 전.


'저돌적인' 이란말이 백과사전이라기보다 광고문에 어울린다는것도 관련 지식의 전문성을 더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입장에선 이제 이해하기 힘듭니다 아주. 어떤 형용사가 광고 이고 아닌지의 판단이 관련 학술지 수준까지 솔직히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이해가 안됩니다.

또한 이미 여러 문서에 저돌적인 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김형일(축구 선수), 한예슬, 정재권,사마유 등

500개의 목록이 뜨네요.

일단 조언 하나만 해드리자면, 한국어 위키백과의 다른 대학교 문서 (알찬글인 숙명여대, 조선대학교) 등을 참조해 어떤식으로 문서가 구성되어 있는지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Youngjin (토론) 2021년 7월 24일 (토) 16:45 (KST)[답변]

ㄴ 숙명여대, 조선대도 학과나열식이잖아요 헛소리좀 자제하세요제발

운영진이 ~를 갖추고 있다, ~를 가진다는 문서가 수백개나 있음에도 이를 광고라고 단정지으며 망신주고 세부 내용의 작성개입을 방해하시면 안되죠.

당장 아주대학교 문서 푸시고 전버전으로 되돌리세요.

한국어 위키백과는 너무 헤비 유저들 기준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편집]

이 한국어 위키백과는 저희나라에서 메이저한 사이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의도했든, 의도치 않았든 일부 헤비 유저들의 생각대로 돌아가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님께서도 그런 봉변을 당하신 것 같습니다. 이 한국어 위키백과는 사람이 적어서 견제할 사람이 적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 이상한 관행이 자리잡고 있어도 뭐라고 안 하고, 전체적인 이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이 일을 사이트 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서 이 상황을 돌아볼 필요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