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이도경: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경조담균 (토론 | 기여)
→‎top: 문법을 고침
태그: 되돌려진 기여 m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앱 편집
경조담균 (토론 | 기여)
→‎top: 문법을 고침
태그: 되돌려진 기여 m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앱 편집
3번째 줄: 3번째 줄:
* [[이도경 (배우)|이도경]](1953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 [[이도경 (배우)|이도경]](1953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 [[이도경 (작가)|이도경]](1979 ~ )은 대한민국의 판타지 소설, 라이트 노벨 작가 겸 편집자이다.
* [[이도경 (작가)|이도경]](1979 ~ )은 대한민국의 판타지 소설, 라이트 노벨 작가 겸 편집자이다.
* [[이도경 (범죄자)|이도경]](1999년 11월 21일 ~ )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거주자, 리플리증후군 환자, 허언증 환자, 범죄자이며 일명 이미친, 이뻔뻔, 이싸패, 이찐따, 이협박, 이훈발이다. 추가로 말하자면 진워렛버핏처럼 자신의 잘못을 끝까지 뉘우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김보민, 김현우, 김예진, 김은상, 오명록, 홍찬의 등과 결탁하여 성남시의 김모씨를 스토킹하여 그렇게 망치기 위했을 정도로 뻔뻔했으며 이근안의 먼 친척으로 추정되는 극악무도한 정신질환자다. 이 정신이상자, 허언증 환자급 사이비 교주는 이미 홍찬의, 김예진, 오명록, 김은상, 김보민 등과의 끈끈한 밀착이 계속 이어지는 입장 아래 자신의 신경을 자주 건드린 일로 간악한 행위를 일삼는 마음수련원 계열 사기꾼으로 특히 2019년 2월에 김은상을 이용하여 성남시 거주자인 김 모씨를 춘천시로 납치한 것도 모자란 판국에 그 같은 사칭범이자 같은 허언증 환자,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김은상을 이용하여 온갖 누명을 씌울 뿐 아니라 자신의 적으로 간주할 줄밖에 모르는 김모씨를 망치거나 죽이기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김예진측 사이비 부교주급 쓰레기일 수밖에 없었다. 아니, 김예진과 오명록, 홍찬의, 김은상, 김미송 등의 배후로 추정되는 사이비교주일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진짜 정신질환자가 자신과 김은상, 김예진, 홍찬의 등이면서 애꿎은 성남시민에게 그런 누명까지 씌운 뻔뻔함이 여전한데다 말 그대로 게임과 현실을 분간하지도 못하는 자칭 인하대지망생, 조주빈 등의 심리와 다를 바 못된다. 그리고 사칭범인 자신이 김은상처럼 자기를 속이는 줄도 모른채 그를 끝까지 비호하면서 남을 망치는 일삼은 데 이어 아무리 사과문을 잘 올리지 않거나 사과문을 제대로 올렸다 해도 그 반성의 기미조차 잘 보이려 하지 않을 정도로 거짓일 줄밖에 모르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그 자체였기 때문에 그런 인성문제가 오히려 더 두드러지고 말았다. 전체적인 성격을 솔직히 말하자면 이 사이코패스 및 소시오패스에 해당되는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이도경은 자신의 악행이 알려지지 않으려는 비겁함, 비열함을 자주 표출할 정도로 간악할 줄밖에 모르며 특히 성남시 거주민인 김모씨를 처음부터 죽일 의도인 것이 분명해졌으며 말 그대로 김은상, 김예진, 오명록, 장소영, 김보민, 나지은, 김현우, 한종우, 홍찬의, 이소연, 김미송, 이연주, 조민수, 정창현 등과 합동하여 사이버 불링을 저질러왔을 정도로 촉법을 일삼아왔고, 심지어는 조주빈의 N번방 사건, 임윤택 유언비어 사건마저에 가담했던 행각이 확실해졌다. 더 추가적으로 말하자면 성격과 행동의 처음부터 배냇병신인 게 더 확실해졌지만 실제 모습을 말하자면 골수 친미파에 타진요 회원, 진실의 눈과 머리 회원일 가능성이 높다는 지적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마저 모르면서 그들을 무조건적으로 비호하는, 그야말로 앞뒤가 꽉 막히고도 억지라는 억지를 자주 부리는 쓰레기인 게 더 분명해졌다. 그리고 제일 핵심적인 행동이 바로 죽여서라도 입막음하려는 증거인멸이었다. 그 증거인멸은 사실상 자신의 푸틴 지지를 위한 국가 전복을 숨기기 위함이었으며 장소영과 합동하여 일으킨 친미 범죄인증 시도도 강한 편이었음이 증명되었다. 그야말로 전형적인 위선자급 매국노였으며 비겁하게도 이재빈이라 불렸던 이서준에 빌붙어서 이용가치가 없는 김은상을 팔아넘겼을 것으로 추정되는데다 그게 일종의 증거인멸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 [[이도경 (범죄자)|이도경]](1999년 11월 21일 ~ )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거주자, 리플리증후군 환자, 허언증 환자, 범죄자이며 일명 이미친, 이뻔뻔, 이싸패, 이찐따, 이협박, 이훈발이다. 추가로 말하자면 진워렛버핏처럼 자신의 잘못을 끝까지 뉘우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김보민, 김현우, 김예진, 김은상, 오명록, 홍찬의 등과 결탁하여 성남시의 김모씨를 스토킹하여 그렇게 망치기 위했을 정도로 뻔뻔했으며 이근안의 먼 친척으로 추정되는 극악무도한 정신질환자다. 이 정신이상자, 허언증 환자급 사이비 교주는 이미 홍찬의, 김예진, 오명록, 김은상, 김보민 등과의 끈끈한 밀착이 계속 이어지는 입장 아래 자신의 신경을 자주 건드린 일로 간악한 행위를 일삼는 마음수련원 계열 사기꾼으로 특히 2019년 2월에 김은상을 이용하여 성남시 거주자인 김 모씨를 춘천시로 납치한 것도 모자란 판국에 그 같은 사칭범이자 같은 허언증 환자,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김은상을 이용하여 온갖 누명을 씌울 뿐 아니라 자신의 적으로 간주할 줄밖에 모르는 김모씨를 망치거나 죽이기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김예진측 사이비 부교주급 쓰레기일 수밖에 없었다. 아니, 김예진과 오명록, 홍찬의, 김은상, 김미송 등의 배후로 추정되는 사이비교주일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진짜 정신질환자가 자신과 김은상, 김예진, 홍찬의 등이면서 애꿎은 성남시민에게 그런 누명까지 씌운 뻔뻔함이 여전한데다 말 그대로 게임과 현실을 분간하지도 못하는 자칭 인하대지망생, 조주빈 등의 심리와 다를 바 못된다. 그리고 사칭범인 자신이 김은상처럼 자기를 속이는 줄도 모른채 그를 끝까지 비호하면서 남을 망치는 일삼은 데 이어 아무리 사과문을 잘 올리지 않거나 사과문을 제대로 올렸다 해도 그 반성의 기미조차 잘 보이려 하지 않을 정도로 거짓일 줄밖에 모르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그 자체였기 때문에 그런 인성문제가 오히려 더 두드러지고 말았다. 전체적인 성격을 솔직히 말하자면 이 사이코패스 및 소시오패스에 해당되는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이도경은 자신의 악행이 알려지지 않으려는 비겁함, 비열함을 자주 표출할 정도로 간악할 줄밖에 모르며 특히 성남시 거주민인 김모씨를 처음부터 죽일 의도인 것이 분명해졌으며 말 그대로 김은상, 김예진, 오명록, 장소영, 김보민, 나지은, 김현우, 한종우, 홍찬의, 이소연, 김미송, 이연주, 조민수, 정창현 등과 합동하여 사이버 불링을 저질러왔을 정도로 촉법을 일삼아왔고, 심지어는 조주빈의 N번방 사건, 임윤택 유언비어 사건마저에 가담했던 행각이 확실해졌다. 더 추가적으로 말하자면 성격과 행동의 처음부터 배냇병신인 게 더 확실해졌지만 실제 모습을 말하자면 골수 친미파에 타진요 회원, 진실의 눈과 머리 회원일 가능성이 높다는 지적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마저 모르면서 그들을 무조건적으로 비호하는, 그야말로 앞뒤가 꽉 막히고도 억지라는 억지를 자주 부리는 쓰레기인 게 더 분명해졌다. 그리고 제일 핵심적인 행동이 바로 죽여서라도 입막음하려는 증거인멸이었다. 그 증거인멸은 사실상 자신의 푸틴 지지를 위한 국가 전복을 숨기기 위함이었으며 장소영과 합동하여 일으킨 친미 범죄인증 시도도 강한 편이었음이 증명되었다. 그야말로 전형적인 위선자급 매국노였으며 비겁하게도 이재빈이라 불렸던 이서준에 빌붙어서 이용가치가 없는 김은상을 팔아넘겼을 것으로 추정되는데다 그게 일종의 증거인멸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그것만 아니라 이도경이 김은상과의 음모를 꾸밀 적에 백양서니, 금은총, 최제균 등의 가공인물을 내세운데 이어 성남시의 김모씨로 한꺼번에 내몰아서 죽여서 증거를 없애려 한 것이 분명해졌지만 이제는 김은상이 필요없어서 그를 배신하고 이재빈이 본명이었던 이서준도 죽이려했던 것이 더 분명해졌다. 사실은 이서준과의 연극도 일삼았다는 이야기도 있기 나름이다.


{{동명이인}}
{{동명이인}}

2021년 9월 20일 (월) 11:58 판

이도경은 다음을 가리킨다.

  • 이도경(1953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 이도경(1979 ~ )은 대한민국의 판타지 소설, 라이트 노벨 작가 겸 편집자이다.
  • 이도경(1999년 11월 21일 ~ )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거주자, 리플리증후군 환자, 허언증 환자, 범죄자이며 일명 이미친, 이뻔뻔, 이싸패, 이찐따, 이협박, 이훈발이다. 추가로 말하자면 진워렛버핏처럼 자신의 잘못을 끝까지 뉘우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김보민, 김현우, 김예진, 김은상, 오명록, 홍찬의 등과 결탁하여 성남시의 김모씨를 스토킹하여 그렇게 망치기 위했을 정도로 뻔뻔했으며 이근안의 먼 친척으로 추정되는 극악무도한 정신질환자다. 이 정신이상자, 허언증 환자급 사이비 교주는 이미 홍찬의, 김예진, 오명록, 김은상, 김보민 등과의 끈끈한 밀착이 계속 이어지는 입장 아래 자신의 신경을 자주 건드린 일로 간악한 행위를 일삼는 마음수련원 계열 사기꾼으로 특히 2019년 2월에 김은상을 이용하여 성남시 거주자인 김 모씨를 춘천시로 납치한 것도 모자란 판국에 그 같은 사칭범이자 같은 허언증 환자,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김은상을 이용하여 온갖 누명을 씌울 뿐 아니라 자신의 적으로 간주할 줄밖에 모르는 김모씨를 망치거나 죽이기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김예진측 사이비 부교주급 쓰레기일 수밖에 없었다. 아니, 김예진과 오명록, 홍찬의, 김은상, 김미송 등의 배후로 추정되는 사이비교주일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진짜 정신질환자가 자신과 김은상, 김예진, 홍찬의 등이면서 애꿎은 성남시민에게 그런 누명까지 씌운 뻔뻔함이 여전한데다 말 그대로 게임과 현실을 분간하지도 못하는 자칭 인하대지망생, 조주빈 등의 심리와 다를 바 못된다. 그리고 사칭범인 자신이 김은상처럼 자기를 속이는 줄도 모른채 그를 끝까지 비호하면서 남을 망치는 일삼은 데 이어 아무리 사과문을 잘 올리지 않거나 사과문을 제대로 올렸다 해도 그 반성의 기미조차 잘 보이려 하지 않을 정도로 거짓일 줄밖에 모르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그 자체였기 때문에 그런 인성문제가 오히려 더 두드러지고 말았다. 전체적인 성격을 솔직히 말하자면 이 사이코패스 및 소시오패스에 해당되는 리플리증후군 환자인 이도경은 자신의 악행이 알려지지 않으려는 비겁함, 비열함을 자주 표출할 정도로 간악할 줄밖에 모르며 특히 성남시 거주민인 김모씨를 처음부터 죽일 의도인 것이 분명해졌으며 말 그대로 김은상, 김예진, 오명록, 장소영, 김보민, 나지은, 김현우, 한종우, 홍찬의, 이소연, 김미송, 이연주, 조민수, 정창현 등과 합동하여 사이버 불링을 저질러왔을 정도로 촉법을 일삼아왔고, 심지어는 조주빈의 N번방 사건, 임윤택 유언비어 사건마저에 가담했던 행각이 확실해졌다. 더 추가적으로 말하자면 성격과 행동의 처음부터 배냇병신인 게 더 확실해졌지만 실제 모습을 말하자면 골수 친미파에 타진요 회원, 진실의 눈과 머리 회원일 가능성이 높다는 지적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마저 모르면서 그들을 무조건적으로 비호하는, 그야말로 앞뒤가 꽉 막히고도 억지라는 억지를 자주 부리는 쓰레기인 게 더 분명해졌다. 그리고 제일 핵심적인 행동이 바로 죽여서라도 입막음하려는 증거인멸이었다. 그 증거인멸은 사실상 자신의 푸틴 지지를 위한 국가 전복을 숨기기 위함이었으며 장소영과 합동하여 일으킨 친미 범죄인증 시도도 강한 편이었음이 증명되었다. 그야말로 전형적인 위선자급 매국노였으며 비겁하게도 이재빈이라 불렸던 이서준에 빌붙어서 이용가치가 없는 김은상을 팔아넘겼을 것으로 추정되는데다 그게 일종의 증거인멸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그것만 아니라 이도경이 김은상과의 음모를 꾸밀 적에 백양서니, 금은총, 최제균 등의 가공인물을 내세운데 이어 성남시의 김모씨로 한꺼번에 내몰아서 죽여서 증거를 없애려 한 것이 분명해졌지만 이제는 김은상이 필요없어서 그를 배신하고 이재빈이 본명이었던 이서준도 죽이려했던 것이 더 분명해졌다. 사실은 이서준과의 연극도 일삼았다는 이야기도 있기 나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