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영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마리아
Maria
인터내셔널 포스터
감독페드링 로페스
각본페드링 로페스
제작빅 델로사리오
켈리 우이
출연크리스틴 레예스
저메인 데레온
KC 몬테로
촬영파오 오렌다인
편집제이슨 카아파이
음악제시 라사텐
제작사비바 필름스
블랙옵스 스튜디오 아시아
사이클롭스8
배급사비바 필름스
넷플릭스
개봉일
  • 2019년 3월 27일 (2019-03-27)(필리핀)
시간90분
국가필리핀의 기 필리핀
언어필리핀어
영어

마리아》(필리핀어: Maria)는 2019년 필리핀 액션 영화이다. 페드링 로페스 감독이 연출하고 크리스틴 레예스가 주인공인 전직 킬러 '마리아' 역을 맡았다. 해외에는 넷플릭스로 공개되었다.

줄거리[편집]

7년 전, 데라베가 패밀리 소속 킬러 릴리는 암살 임무 수행 중 타깃인 어린 소녀를 죽이길 거부하고 도주한다. 스승 그레그의 도움으로 조직에는 죽은 것으로 위장하고 '마리아'라는 새 이름으로 남편과 딸과 함께 살게 된다.

현재, 마리아의 남편은 데라베가 패밀리를 탄압하는 주지사의 열렬한 지지자이다. 패밀리는 주지사 지지자들을 조사하던 중 릴리가 살아 있음을 알게 된다. 패밀리의 보스는 부하 케일럽과 빅터를 시켜 릴리를 죽이라고 명령한다. 마리아와 과거 연인 사이였던 케일럽은 마리아의 가정을 습격하고, 딸과 남편이 살해당하고 만다. 마리아는 살아남아 스승 그레그를 찾아가 은거하며 데라베가 패밀리에 복수를 다짐한다.

마리아는 패밀리의 마약 창고를 습격해 전부 불태워 버린다. 케일럽과 빅터는 부하들을 시켜 클럽에서 마리아를 죽이도록 하지만 전부 실패한다. 마리아는 끝내 케일럽을 찾아가 그를 죽인다. 패밀리 보스와 빅터는 케일럽의 시체를 보며 마리아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영화가 끝난다.

출연진[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