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ただ、君を愛してる: Heavenly Forest
감독 신조 타케히코
제작 노무라 토시야
원작 이치카와 타쿠지
각본 반도 켄지
주연 미야자키 아오이
타마키 히로시
아오키 무네타카
코이데 케이스케
쿠로키 메이사
편집 후카자와 요시후미
음악 이케 요시히로
개봉일 일본 2006년 10월 28일
대한민국 2007년 8월 15일
시간 116분
언어 일본어
등급 12세 이상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일본어: ただ、君を愛してる: Heavenly Forest ())은, 2007년 8월 15일에 개봉한 일본 영화이다.

자신이 사용하는 약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고 스스로 사람들을 피하는 세가와 마코토 (타마키 히로시) 와 성장을 하면 죽는병에 걸린 사토나카 시즈루 (미야자키 아오이)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줄거리[편집]

2년의 세월이 흘렀다. 갑자기 떠난 시즈루(미야자키 아오이). 2년 후 그녀에게서 온 편지를 들고 마코토(타마키 히로시)는 크리스마스로 들뜬 뉴욕으로 왔다. 그러나 그를 보러 온 건 미유키(쿠로키 메이사)였다. 과연 그녀에겐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

6년 전, 대학 입학식 날. 번잡한 횡단보도를 건너려는 시즈루와 마주친 마코토. “여기선 건널 수 없으니까 저쪽에서 건너는 게 좋을 거야” 마코토는 조금은 별난 행동을 하는 그녀를 향해 셔터를 누른다. 둘 만의 숲. 늘 약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는 마코토, 냄새를 잘 못 맡는 시즈루. 둘은 친구가 되고, 매일 캠퍼스 뒷 숲에서 사진을 찍는다. 그러나 시즈루를 여자로 보지 않는 마코토는 퀸카 미유키를 짝사랑하고 있다. 시즈루는 성숙한 여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앞으로 성장해 마코토가 놀랄 정도로 괜찮은 여자가 될 거야. 그 때 후회해도 몰라.”

생일 선물. “생일선물로 나와 키스해 줄래? 콘테스트 사진 모델로 말이야.” 시즈루의 엉뚱한 부탁으로 첫 키스를 하게 되는 두 사람. 시즈루는 혼자 말하듯 내뱉는다. ‘마코토…방금 전 그 때, 조금은 사랑이 있었을까’ 그 날 밤 그녀는 “안녕, 그 동안 고마웠어” 란 짧은 메모만 남기고 사라져버린다.

등장 인물[편집]

스태프[편집]

OST[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