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Edudesigner/6학년을 마치며 한마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김도은[편집]

수능 끝나고 만나자

서민원[편집]

애들아나중에자신에꿈이루고만나자.

이현희[편집]

애들아 중학교 되서 공부 열심히 하렴 중학교되서 다른반으로 갈라지더라도 문자 자주 하자^^

박초이[편집]

중학교가서도 잘살아

김도희[편집]

중학교 올라가서 좋은 새 친구도 많이 사귀고, 연락자주하고, 공부열심히하자! 중학교 생활 잘해!

김세영[편집]

중학교 때도 행복하게 지내자. 얌전하게 지내며 이 세상에서 살아 남자고!!!ㅋ

백민석[편집]

얘들아 지금까지 같이 웃어줘서 고마웠어^^ 어른이 되서 휼륭한 사람이 되 만나자!! 1년동안 즐거웠고 꼭 중학교 때도 즐겁게 지내기 기원하며~~^^ ㅃ2ㅃ2 잘지내라~~아 참! 그리고 이번에 정말 최고(?)였던건 같아 히죽^^

박지수[편집]

즐거운 일도 있었고 슬픈 일도 있었지만 즐거운 일이 더 많았던 6학년 생활이었다. p.s중학교 가서도 문자나 전화 하기-같은 반 되기를 기원하겠어.

이현희[편집]

참!! 아직 못쓴게 있는데, 고양이나 네일아트 사진 있으면 보내줘! 내가 가장 아끼는 야옹이 사진 보내줄께!

이유진[편집]

1년동안 재미있었고,중학교 들어가서도 공부열심히 하고 잘지내.;;;

전혜현[편집]

1년동안 즐거웠고 중학교 생활 열심히 하고,,, 중학교 가서도 문자, 전화 하는거얌!!!정말 즐거웠어~!! 열공해*^^*

천선진[편집]

다른 반되고 다른 학교가 될수도 있겠지만 연락 자주 하면서 지냅시다

김혜리[편집]

1년 동안진짜 즐거웠구,중학교때 가서도 친한친구로 지내자.잘지내~^^


최하영[편집]

1년동안에 너무도 잘지내서 다행이야 중학교가서도 잘지내자 ~~

성지석[편집]

어...이번1년동안 살아있어줘서 고마워Mh0156 (토론) 2011년 2월 14일 (월) 11:16 (KST)


임우재[편집]

지구 멸망해도 잘 살아라

이도현[편집]

우리친구들 열심히살고 드림하이같은유치한것좀보지말고 앞으로야구하고 차준엽처럼 영화:글러브 를보고 쫄아서야구않하지말고 알겠지? 우리친구들 아주 잘잘잘잘잘살고 인생망치지말고 게임은되도록...하고 재미있게살다 우리한10년뒤에만나자알겠지?

최민선[편집]

다음에 동일초동창회가 있을때 멋진모습으로 다시만나자~

임채웅[편집]

잘지내

석요셉[편집]

1년동안 재미있었고 ㅎㅎ 공부도 재밌게 하고 재밌게도 놀고 ㅎㅎ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서 좋다. 중학교 가서도 공부 잘하고 연락 자주하자. Seph10 (토론) 2011년 2월 14일 (월) 11:22 (KST)

윤홍준[편집]

20년후에 학교에서만나서 이야기하자

정규현[편집]

중학교 가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만나면 씹지 말고 인사하자 그럼 ㅂㅂ 다음을 기약하며

강병준[편집]

친구들이 날라리도 없고 착한아이들만 많이모여서 학교생활 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었다. 몇년뒤에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다.

차준엽[편집]

우리반에 좋은친구들만 있어서 별로싸우지 않고 친하게 지내서 좋았던것 같다.


박효범[편집]

우리반에서 좋은 애들이 좀 있어서(?)다행이다.

이경진[편집]

많이 다퉜지만 재밌어서 좋았고 학교가 끝나도 계속 친하게 축구하고 그래서 재미있었고 중학교 되서도 재밌게 지내면 좋겠다.

김성현[편집]

착한 애들이 많아서 재미있었다

문수빈[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