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Cloud Bread/권위 수집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문서는 -revi님의 모자 수집 문서를 참고했습니다. 또한 이 문서는 주관적 시각으로 작성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이 문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한번쯤 "나도 ~~권한 갖고 싶다!!"고 하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 때문에 그냥 권한을 갖고 싶어 권한을 신청하러 가기 전에, 권한 요청에서 들어오는 권한 요청을 판단하시는 관리자님들은 권한을 신청하는 사용자님이 찐으로 권한을 사용할 의사가 있는지, 또는 단순히 수집욕을 채우기 위해 권한을 신청하는지 알아내야(파악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이것이 바로 권한을 신청할 때 왜 내가 이 권한을 필요로 하는지 꼭 증명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조건[편집]

권한 수집이든, 꼭 필요해서 신청하시는거든, 권한을 신청하시기 전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ip 사용자[편집]

ip 사용자는 100% 권한을 얻을 수 없습니다. ip로 신청하기 전, 계정을 생성해 주세요.

아직 여긴 부족합니다. 곧 채우겠습니다.

감수해야 할것[편집]

일단 어찌어찌해서 권한을 얻으셨다면 , 다음을 감수해야 합니다.

되돌리기 기능 사용자[편집]

자신의 편집을 되돌렸다고 욕을 먹습니다.

관리자[편집]

자신을 차단했다고 욕을 먹거나, 활동하는 내내 자신의 비방계정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관리 요청, 사용자 권한 신청을 수시로 보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사무관[편집]

관리자 등으로 선출된 사용자에게 해당 권한을 주어야 하고, 봇 등록 신청을 수시로 보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전역 계정명 변경자[편집]

수시로 계정명 변경 요청을 재촉받거나, 계정 이름 변경 요청을 수시로 보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아직 여기도 미완성입니다.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권한 수집가의 특징[편집]

  1. 사용자 권한 신청 등에 있는 안내문을 읽지 않고 그냥 신청합니다.
  2. 신청하는 권한이 왜 필요한지 어필하지 않습니다.
  3. 자신의 요청이 거절당해도 다---시 신청합니다.

다 해내셨다면...[편집]

권위 수집 목적이라도 위를 다 충족(감수해야 할 것도 감수할 수 있다)하셨다면, 권한을 신청하러 가세요!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