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윈즈/수필/변명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윈즈입니다. 토론란은 여기 가시면 됩니다. 위에 빨간 링크는 무시하세요.

왜 차단했나요?[편집]

질문 왜 차단했나요?

답변글쎄요. 왜 차단했는지 곰곰히 생각하세요. 당신이 차단받을 일을 만들지는, 혹은 하지 않았는지 되돌아보세요.

질문 저는 차단 받을 짓 않했어요

답변진짜로요? 정말로요? 거짓말 하지마세요. 차단은 차단할 이유가 있어서 하는 겁니다. 아무나 다 차단하지 않아요. 이렇게 하시면 다른 사용자들에게 반성을 하지 않는다고 낙인찍히게 됩니다. 최대한 반성하고, 차단 기간 풀리면 새시작을 하면 되는 거죠. 왜 굳이 억지를 씁니까?

질문 저 차단 시키면 님도 같이 차단신청 할거예요

답변 당신이 할 수 있는 변명중에 최악의 변명입니다. 이 행동은 다른 사용자 분들이 당신을 최후의 발악을 하는 한심한 유저로 보게 될겁니다. 이 행동은 최대 차단기간 연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질문 동생이 그랬는데 왜 제가 차단되야 해요?

답변이 변명은 절대로 먹히지 않습니다. 이미 동생이 했어요라는 변명은 위키백과 유저들 사이에서 통하지 않습니다. 친구가 했다고도 마찬가지고요.

차단된 유저의 사토를 보는데...[편집]

질문만약 차단 됐는데 화가 난다고 자신의 토론란에 욕설을 넣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뭘 해야겠어요. 당연히 사관에 가서 토론란 잠금요청해야죠. 이 행동은 차단 재검토 요청도 할 수 없는 결과를 불러옵니다. 가장 심한 경우 무기한 차단과 계정만들기 금지가 되겠죠.

질문저 반성했으니 풀어주시면 안되나요?

답변글쎄요? 위키백과에서는 마땅한 이유가 없는데 중간에 차단을 풀어주시는 경우가 없습니다. 그리고 반성의 정확한 기준이 뭘까요? 반성했다고만 말하면 반성된건가요?

그래서?[편집]

질문차단이 풀리고 다시 새사람이 됐는데 아무도 믿어주지 않아요.

답변주변의 눈총들이 따가운 건 어쩔 수 없죠. 문서에 그렇게 훼손을 해놓고 믿는 사람이 누가 있을가요?

질문그럼 다중계정 파요?

답변안됩니다. 다중계정 악용으로 인해 또다시 차단 될 수 있고, 그때는 무기한 차단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