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바게트/트롤에게 관심을 주지 말자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본 내용은 백:트롤의 내용을 참고하고 만들었습니다 :)

트롤에게 관심을 줄 경우 트롤들은 또 반달짓을 하거나 테러(사용자 문서에 이상한 글자 도배, 등)를 할 수 있습니다. 트롤들은 관심을 주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이코패스 성향(관종, 다른 사람의 감정 공감 불가, 등..)을 갖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트롤에게 관심을 주지 않아야 트롤도 재미를 느끼지 않고 멈춥니다. 여러뷴들이 관심을 줄 (B는 트롤) 그때 B는 C의 사용자 문서를 테러했습니다.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A가 B에게 관심을 줬습니다. (B는 트롤) 그때 B는 C의 사용자 문서를 테러했습니다. A는 B에게 계속 계속 관심을 줬습니다.(물론 사관에 올리진 않았고요...) A는 결국 B에게 사용자 문서 테러를 당했습니다.." 이렇게 자기가 할 수 있는 것들도 안 하면서 계속 관심만 줘봤자 할 게 없는 겁니다. 괜히 관심만 줘봤자 자기 마음 피해 입는데, 그냥 관심을 주지 말고 백:사관으로 갑시다.

트롤에게 관심을 주지 마세요. 관심 줘봤자 더 합니다.

트롤이 문서 훼손을 하는 걸 계속 되돌리지 마세요. 경고를 주고 계속 똑같은 문서 훼손 짓 하면 차단 신청하러 가는 겁니다..

전하고 싶은 말 2[편집]

하지 말란 건 하지 말고 문서 훼손 짓을 하는 트롤을 보면 경고를 주고 백:사관으로 가서 사용자 차단 신청을 하자 괜히 관심 줘봤자 문서만 다치고 나야 좋은 거 없다.

하고 싶은 말[편집]

심하게 다투면 짜증납니다. 도구도 직업도 심하게 다투면 짜증납니다. 심지어 백과를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뭐든지 심하게 다투면 짜증납니다. 트롤에게 관심을 줘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