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 the Lights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노래):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새 문서: 브리트니 스피어스Circus의 수록곡이다. 싱글컷이되지않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노래이다. 가사가 Piece of Me의 2탄이라며 그...
태그: 짧은 문서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분류 필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Circus]]의 수록곡이다. 싱글컷이되지않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노래이다. 가사가 [[Piece of Me]]의 2탄이라며 그녀가 멋있다며 호평하는 이가 많은 노래중하나다. 해당 노래에는 뮤직비디오가 존재하나, 소속사에서 팬들이 만든 뮤직비디오 대회에서 1등한 작품으로 뽑은 것이다.
'''Kill the Lights'''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Circus]]의 수록곡이다. 싱글컷이되지않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노래이다. 가사가 [[Piece of Me]]의 2탄이라며 그녀가 멋있다며 호평하는 이가 많은 노래중하나다. 해당 노래에는 뮤직비디오가 존재하나, 소속사에서 팬들이 만든 뮤직비디오 대회에서 1등한 작품으로 뽑은 것이다.

[[en:Kill the Lights]]

2012년 7월 18일 (수) 22:51 판

Kill the Lights브리트니 스피어스Circus의 수록곡이다. 싱글컷이되지않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노래이다. 가사가 Piece of Me의 2탄이라며 그녀가 멋있다며 호평하는 이가 많은 노래중하나다. 해당 노래에는 뮤직비디오가 존재하나, 소속사에서 팬들이 만든 뮤직비디오 대회에서 1등한 작품으로 뽑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