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동: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분류 추가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목원동'''은 전라남도 목포시의 행정구역이다. 교통으로는 주변에 목포역이 위치하고 있다. 그런데, 주민센터는 목포시 남교동 51-48번지에
'''목원동'''은 전라남도 목포시의 행정동이다. 교통으로는 주변에 목포역이 위치하고 있다. 그런데, 동주민센터는 목포시 호남동24번길 6(남교동 51-48)에
위치하고있고 새주소는 호남동 24번길6 (남교동)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2008년에 남양동,북교동,무안동과 통폐합하여 목원동에 편입되었다. 그리고 서남권 금융의 거점지역이다. 관활동은 명륜동,남양동,북교동,대안동,양동,상락동,죽교동,죽동,남교동,호남동,무안동,측후동,창평동,산정동이 관할구역이다.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2008년에 남양동,북교동,무안동과 통폐합하여 목원동에 편입되었다. 그리고 서남권 금융의 거점지역이다. 관할 법정동은 명륜동,남양동,북교동,대안동,양동,상락동,죽교동,죽동,남교동,호남동,무안동,측후동,창평동,산정동이 관할구역이다.


{{목포시}}
{{목포시}}


[[분류:목포시의 행정 구역]]
[[분류:목포시의 행정 구역]]
[[분류:전라남도의 동]]

2012년 1월 31일 (화) 16:08 판

목원동은 전라남도 목포시의 행정동이다. 교통으로는 주변에 목포역이 위치하고 있다. 그런데, 동주민센터는 목포시 호남동24번길 6(남교동 51-48)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2008년에 남양동,북교동,무안동과 통폐합하여 목원동에 편입되었다. 그리고 서남권 금융의 거점지역이다. 관할 법정동은 명륜동,남양동,북교동,대안동,양동,상락동,죽교동,죽동,남교동,호남동,무안동,측후동,창평동,산정동이 관할구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