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다이렉트: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잔글편집 요약 없음
Yuth1ka (토론 | 기여)
잔글 http://en.wikipedia.org/wiki/Wi-Fi_Direct 번역중. "와이파이 다이렉트 인증 프로그램은" 부터 시작.
1번째 줄: 1번째 줄: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는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기기 간 접속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 AP]]를 거치지 않고 [[와이파이]]를 탑재한 기기 간 직접적으로 통신하는 것의 일종이다.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는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기기 간 접속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 AP]]를 거치지 않고 [[와이파이]]를 탑재한 기기 간 직접적으로 통신하는 것의 일종이다. 와이파이 다이렉트 인증 프로그램은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가 개발하고 관리한다.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는 Wi-Fi CERTIFIED 의 기본인 표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WI-FI]] 상표권을 소유하는 산업체이다.

== 배경 ==

=== 기본 와이파이 ===
=== 설정 자동화 ===
=== 신 경향 ===


{{토막글|인터넷}}
{{토막글|인터넷}}

2011년 2월 18일 (금) 12:53 판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는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기기 간 접속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 AP를 거치지 않고 와이파이를 탑재한 기기 간 직접적으로 통신하는 것의 일종이다. 와이파이 다이렉트 인증 프로그램은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가 개발하고 관리한다. 와이파이 얼라이언스 는 Wi-Fi CERTIFIED 의 기본인 표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WI-FI 상표권을 소유하는 산업체이다.

배경

기본 와이파이

설정 자동화

신 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