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연습장: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efen: 새 문단
태그: 되돌려진 기여 구식 태그
잔글 봇: 자동으로 비움
1번째 줄: 1번째 줄:
{{연습장 안내문}}
{{연습장 안내문}}

== efen ==

<big>'''어ᄫᅥᆫ'''</big>
=== 떡, 과자, 만두 등 곡물 가루로 만든 간식류의 총칭. 곡물 가루를 반죽해 손이나 틀 등으로 모양을 만들어 찌거나, 기름에 튀기거나, 삶는 등 다양하게 해 먹는 음식을 두루 이른다. ===
* 通稱 ᄯᅥᆨ
* yaya ufa be suifi galai aracibe. durun de gidacibe. teliyeme bolame. carume bujume hacingga weilefi jeterengge be. gemu efen sembi. 무릇 밀가루를 갈아서 손으로 빚어서 모양 만들어서 찌거나 튀기거나 익힌 여러가지의 만든 음식을 모두 떡이라 한다. <청문감(1708) 권18: 16a>

[漢] 餑餑<br>
<br>

2021년 10월 7일 (목) 21:01 판

여기는 자유롭게 위키백과의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연습장입니다! 이 연습장도 위키백과의 한 부분이므로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내용은 적지 말아 주세요.

  1. 첫 편집이시면 소개를, 더 자세한 도움말을 보려면 위키백과 도움말을 읽어 보세요.
  2. 편집을 하실 때 {{연습장 안내문}}은 삭제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3. 연습장에 연습한 내용은 일정 주기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번역 등 지속적인 작업이 필요할 경우 사용자:홍길동/작업장 같은 식으로 하위 문서를 만들어 쓰시는 게 좋습니다.
  4. 토론을 연습하시려면 위키백과토론:연습장을, 틀 사용에 대한 연습은 틀:틀 연습장을 이용해 주세요.
  5. 연습장 자체에 대한 토론은 위키백과토론:연습장/토론에서 해 주세요.
  6. 연습장에 대한 설명은 위키백과:연습장이란을 참조해 주세요.
새 연습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