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인디아: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31번째 줄: 31번째 줄:


== 각주 ==
== 각주 ==
{{각주}}


== 외부 링크 ==
== 외부 링크 ==

2020년 7월 2일 (목) 23:03 판

포스코 인디아 비공개유한회사
POSCO India Private Limited
형태포스코자회사
창립2005년 8월 25일
산업 분야철강업
본사 소재지오디샤 주, 부바네스와르
핵심 인물
윤용원 (인도 법인 법인장, 이사회 의장)
모기업포스코

포스코 인디아 비공개 유한회사(POSCO India Private Limited, 혹은 POSCO India, Posco-India)는 대한민국 대기업 포스코의 인도 자회사이다.

모회사인 포스코는 2005년 6월 오디샤 주 정부와 120 억 달러 규모의 철강 공장을 건설하기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했다.[1] 다양한 규제 지연과 논쟁으로 인해 회사가 건설을 시작하지 못했다. 이 양해각서는 2011년 6월에 만료되었으며,[2] 2012 년 4 월 기준 갱신되지 않았다.[3] 포스코 인디아는 오디샤 외에도 카르나타카 주마하라슈트라 주 주에 프로젝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역사

포스코는 2005년 6월 인도 법인을 설립하고 오디샤 주에 철강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양해 각서(MoU)에 서명했다.[4][5] 포스코 인디아는 2005년 8월 1956년 제정된 인도 기업법에 따라 오디샤 주 기업 등록 기관과 함께 포스코에 의해 설립되었다.

오디샤

2005 년 MoU에 따르면 POSCO는 Odisha의 Jagatsinghpur 지역에 투자하여 철강, 광산 철광석 및 기타 광석을 제조하는 통합 공장을 설립하고 Odisha에서의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기로 합의했습니다. MoU는 POSCO와 Odisha 주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이해를 나열했습니다. [5]

  • 단계적으로 FINEX / BF 플랜트를 구축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두 개의 모듈로 완료되며 총 Rs를 유치합니다. 218   억 (51 억 달러) 투자. 첫 번째 단계는 연간 600 만 톤의 조강을 생산하고 연간 562 만 톤을 완성 강으로 생산합니다. MoU는 두 번째 모듈을 두 모듈 단위로 완료하여 총 Rs를 끌어들이는 두 번째 단계를 언급했다. 215   10 억 (50 억 달러) 투자. 두 번째 단계는 플랜트의 생산 능력을 조강 1 년에 1,200 만 톤으로, 연강 1,110 만 톤으로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 오디 샤 (Odisha)주는 개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했습니다. 주정부는 POSCO에 3 개의 토지 소포를 인수하여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약 25 에이커 (10 ha) 포스코 인디아가 인도 본부를 설립하기위한 부 바네스와 르 의 토지; 약 4,000 에이커 (1,600 ha) 오디 샤 (Odisha 주에서 제철소 설치, 항만 인프라 구축, 석탄 코크스 저장 창고 및 기타 관련 시설 설치; 그리고 포스코가 약 1,500 에이커 (610 ha) 의 도시, 레크리에이션 활동 및 모든 관련 사회 기반 시설을 개발하기 위해 약 2000 에이커의 토지 철강 프로젝트에 인접 / 인접하고 500 에이커 (200 ha) 광산 위치 근처.
  • Odisha주는 POSCO India의 철강 생산에 필요한 공급 및 인프라를 마련하기 위해 인도 중앙 정부와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러한 공급품에는 물, 전력, 배수 및 하수도, 라이센스, 석탄 및 철광석, 철도 링크 및 고속도로 도로 연결을위한 허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포스코 인디아는 빠른 환경 영향 평가 (EIA)를 수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EIA 보고서 및 환경 관리 계획 (EMP)을 준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Odisha 정부는 EIA가 수행되고 EMP가 준비되는 동안 회사가 요청한 지원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Odisha주는 또한 프로젝트의 최소 시간 내에 인도 중앙 정부로부터 모든 환경 승인 및 산림 통관 허가를 확보하기 위해 MoU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합의했습니다.

2012 년 6 월 현재, 논쟁과 규제 지연으로 인해 Posco India의 Odisha 프로젝트가이 개념을 넘어서는 것을 막을 수있었습니다. Posco India는 Odisha에 광업 또는 제조업이 없습니다

카르나타카

논란

Posco India는 2005 MoU에 서명 한 후 즉시 제철소 건설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환경 적 논쟁으로 인해 회사는 건설을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6]

NC 삭세나 위원회

메이나 굽타위원회

2011–2012 년 개발

POSCO India 프로젝트의 이익 주장

각주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