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Choboty (토론 | 기여)
잔글 영어판 분류 정보를 이용.+분류:토론토의 기업
편집 요약 없음
태그: 되돌려진 기여 m 모바일 웹
1번째 줄: 1번째 줄:
'''포 시즌스 호텔'''({{llang|en|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은 전 세계( 한국, 영국, 미국, 캐나다, 일본, 홍콩, 중국, 등) 106 곳에 체인호텔(리조트 포함) 이 있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자 글로벌 대기업 계열사 특1급 호텔이다. 1960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처음 창립되었으며 사우디 아라비아 왕자와 빌게이츠가 대주주로 있다. 정직원 채용이 된 후 여러나라로 트랜스퍼에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질 가능성도 높다. 또한 직원들의 복지에 힘쓰고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외국어 교육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포 시즌스 호텔'''({{llang|en|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은 세계 각국에 전개하고 있는 국제적인 호텔 체인이다.
포시즌스 호텔의 창립자인 캐네디언 이사도어 샤프는 “직원들에게 최고로 대하는 것이 고객에게 잘하는 일” 이라고 하였다. 직원들이 행복하고 일의 만족도가 높으며 그 영향이 고객들에게도 미치어 진심어린 서비스와 고객들에게도 그 행복이 전달되기 때문이다. “대접받고 싶은 만큼 고객을 존중하자” 라는 포시즌스의 골든 룰(Golden rule)과 같은 의미이다. 포시즌스 호텔은 몇십년동안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항상 이름을 빼놓지 않고 있다. 이 호텔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외국어 능력이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인사부장, 인사팀장, 임원, 총지배인 등 최소 총4번의 면접을 통해 채용된다.


== 외부 링크 ==
== 외부 링크 ==

2019년 8월 31일 (토) 22:49 판

포 시즌스 호텔(영어: 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은 전 세계( 한국, 영국, 미국, 캐나다, 일본, 홍콩, 중국, 등) 106 곳에 체인호텔(리조트 포함) 이 있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자 글로벌 대기업 계열사 특1급 호텔이다. 1960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처음 창립되었으며 사우디 아라비아 왕자와 빌게이츠가 대주주로 있다. 정직원 채용이 된 후 여러나라로 트랜스퍼에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질 가능성도 높다. 또한 직원들의 복지에 힘쓰고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외국어 교육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포시즌스 호텔의 창립자인 캐네디언 이사도어 샤프는 “직원들에게 최고로 대하는 것이 고객에게 잘하는 일” 이라고 하였다. 직원들이 행복하고 일의 만족도가 높으며 그 영향이 고객들에게도 미치어 진심어린 서비스와 고객들에게도 그 행복이 전달되기 때문이다. “대접받고 싶은 만큼 고객을 존중하자” 라는 포시즌스의 골든 룰(Golden rule)과 같은 의미이다. 포시즌스 호텔은 몇십년동안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항상 이름을 빼놓지 않고 있다. 이 호텔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외국어 능력이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인사부장, 인사팀장, 임원, 총지배인 등 최소 총4번의 면접을 통해 채용된다.

외부 링크